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개관 1주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오는 7월 1일 개관 1주년을 기념하여 감사의 의미를 담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주년 감사 패키지 ‘Cheers to 1 Year Package’는 7월 단 한 달간 진행된다. 패키지 구성으로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 ▲조식 2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2인 ▲1주년 기념 와인 1병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 내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에서도 개관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노보텔 동대문과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사전 예약에 한해 7월 1일 단 하루 런치와 디너 5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노보동씨를 찾습니다!’ 프로모션은 이름에 노, 보, 동 중 한 글자가 들어가는 고객에게 7월 한 달간 뷔페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주년 기념 베트남 셰프 초청 프로모션인 ‘테이스트 오브 베트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베트남 현지의 노보텔 나트랑 셰프 Hanh을 초청해 베트남 현지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개관 1주년을 축하하는 한정판 1주년 기념 와인을 선보인다. 스페인 발렌시아 지역의 스파클링 와인인 ‘도미니오 데 라 베가, 이딜리쿰 까바 브뤼(Dominio De La Vega, Idilicum Cava Brut)’를 호텔만의 디자인으로 라벨링해 호텔 1층 더 델리에서 판매한다. 이번 1주년 기념 와인은 사과 감귤 향의 산뜻함과 묵직한 버블감이 특징으로 한여름에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호텔의 시그니처 칵테일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칵테일 메이킹 클래스도 진행하며 1주년 미니 컵케이크도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