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전국 각지에서 페스티벌이 열리며 여름을 화려하게 물들인다. 

특히 다가올 7월에는 12일 개최 예정인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널 2019’,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19 지산락페스티벌’, 전국 6개 도시에서 열리는 ‘2019 워터밤’ 등 굵직한 페스티벌들이 예정돼 있어 페스티벌 마니아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페스티벌은 보통 아침 일찍부터 야외에서 진행되기 때문에 높은 기온과 강렬한 자외선에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피부가 손상되지 않도록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 시원한 쿨링감을 전달하면서 산뜻하게 사용 가능한 선 케어 제품부터 뛰어난 지속력으로 하루 종일 블링블링한 눈매를 연출해줄 글리터, 축 처지고 기름 진 앞머리를 보송하게 되살려줄 긴급 뷰티 아이템까지 필수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피부가 열 받지 않도록! 시원한 #쿨링선스틱

야외 활동을 나서기 전 꼼꼼한 선 케어는 필수다. 한낮의 페스티벌 현장 속 높은 기온과 강한 자외선을 고려했을 때, 피부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유지해주면서 덧바르기 쉬운 선스틱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일명 ‘쿨링 선스틱’으로 불리는 SNP의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은 기존의 오일 베이스 선스틱들과 달리 고함량 수분 베이스로 바르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전달한다. 이 수분감과 쿨링감이 피부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가꿔주며 선스틱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SPF50+, 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준다.

# 영롱하게 오래오래 반짝이는 지속력 갑 #글리터

강렬한 햇살 아래에서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싶다면, 땀과 피지에 지워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글리터 제품을 찾는다면 아래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가루 날림 없고 발색력 좋기로 유명한 스틸라의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아이섀도우’는 펄과 글리터가 적절히 섞여 있어 영롱한 반짝임이 오래 유지된다. 가벼운 질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터치 한 번으로도 선명한 색상 그대로 연출된다. 

베스트셀러 컬러인 ‘키튼 카르마’는 은은한 샴페인 베이스와 실버 골드 글리터의 조합으로 영롱하게 반짝여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준다.

# 앞머리 뽕을 사수하라! #뽕패드

야외 활동 땐 피부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 역시 주위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앞머리는 바람과 습도 등으로 축 처지고 높은 기온에 유분기가 많아져 소위 ‘떡 지기‘ 쉽다. 유분기는 잡아주고 뽕도 되살려줄 1석 2조 아이템을 소개한다.
 
에이프릴스킨의 ‘턴업 앞머리 뽕 패드’는 집게 헤어롤과 뽑아 쓰는 파우더 티슈가 세트로 구성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이다. 내장된 헤어롤에 볼륨 패드를 덧대 앞머리를 말아준 뒤 풀어주면 하루 종일 풍성한 앞머리 볼륨을 유지할 수 있다. 패드에는 안티 세범 성분이 함유돼 야외 활동 시 땀과 유분으로 뭉친 앞머리를 즉각적으로 보송하게 만들어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