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매력적인 오리지널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했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지난 2014년 국내를 뜨겁게 달궜던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원작으로 한 아이스 뮤지컬이다. 올여름 오리지널 팀의 국내 초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의 오리지널 캐릭터 포스터들을 통해 현실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어 공연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엘사의 캐릭터 포스터는 기존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는 또 다른 엘사의 매력을 보여준다. 마치 애니메이션 속 자신감 넘치는 엘사의 모습을 보는 듯 금방이라도 눈보라가 쏟아져 나올 듯하다.

안나는 양 팔과 다리를 활짝 벌리며 높게 점프하고 있는데 실제 공연에서 선사할 고난도 스케이팅 테크닉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대목이다. 또한 밝고 활달한 안나의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어서 안나와 엘사가 마주하고 있는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엘사와 안나의 행복한 표정을 통해 둘 사이의 특별한 자매애를 엿볼 수 있다.

올라프는 짧은 팔다리로 귀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데 특히 여름을 좋아하는 올라프가 여름에 찾아오는 아이스 뮤지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크리스토프와 스벤은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가져다 놓았다고 착각하게 만들 정도로 두 캐릭터를 잘 구현했다. 아울러 트롤의 캐릭터 포스터 또한 공개됐는데 원작에서 보여준 트롤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캐릭터 포스터 6종을 공개한 얼음 위의 블록버스터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오는 7월 31일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개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