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 강형욱과 함께 내 사랑 댕댕이의 무더위를 날려 줄 '썸머댕댕런'이 8월 17일 오후 8시, 강릉 경포호수 일대에서 개최된다. 보듬 강형욱 훈련사와 1986프로덕션, 강릉시가 함께 주최하며, 평창남북평화영화제가 파트너로서 함께한다. 

지난 4월 서울 상암 평화의공원에서 댕댕런2019 성공에 힘입어 강릉시와 함께 개최되는 '썸머댕댕런'은 여름 밤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개라톤으로 총 4가지 프로그램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메인 프로그램인 댕댕런 전 강형욱 훈련사의 세미나가 진행되고, 뒤이어 순위를 경쟁하는 '선발댕'과 산책을 즐기는 '후발댕'으로 나뉘어 댕댕런이 진행된다.

댕댕런이 끝나면 '애프터콘서트'와 반려견 수영장인 '댕댕풀'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시상식과 럭키드로우까지 본 행사가 종료되면 11시부터 평창남북평화영화제 선정 '언더독'을 상영한다. 

주최측인 1986프로덕션의 대표는 썸머댕댕런 코스 영상을 공개하며 "올 여름, 댕댕이와 나란히 달릴 강릉 경포호수 일대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여름 밤 내 사랑 댕댕이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썸머댕댕런은 티켓 수익금 일부로 유기견 문제를 세상에 알리고 해결하기 위하여 유기견 입양 플랫폼 '포인핸드'와 캠페인을 진행한다. 멜론티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