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깊고 진한 맛과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하겐다즈 크런치콘’ 출시를 기념해 26일 용산구 소재 스페이스K’에서 디저트 살롱 콘셉트의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

하겐다즈는 59년 브랜드 역사상 최초로 콘 카테고리 제품인 ‘하겐다즈 크런치콘’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파티는 하겐다즈 크런치콘이 선사하는 색다른 디저트 경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당일에는 하겐다즈 크런치콘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인 롱보더 고효주를 포함해, 김나영, 아이비 등 다양한 셀렙과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콘제품 출시를 축하하며 살롱 파티를 즐겼다.

론칭 파티는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했다. ‘하겐다즈 크런치콘’에 담긴 원료의 순수함을 그대로 살린 4종의 프리미엄 디저트 플레이트를 선보인 것은 물론, 최고의 맛과 품질을 향한 하겐다즈의 장인정신을 엿볼 수 있는 전시 공간을 통해 하겐다즈의 브랜드 역사와 ‘하겐다즈 크런치콘’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하겐다즈 로고와 크런치콘 모양의 귀여운 와펜으로 나만의 에코백을 꾸밀 수 있는 이벤트와 대형 콘 조형물로 꾸민 포토존을 설치해 ‘하겐다즈 크런치콘’과 함께 특별한 ‘인생샷’을 남기고 그 달콤한 순간을 오래도록 기억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하겐다즈 크런치콘’은 합성향료 및 합성색소 없이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해 깊고 진한 풍미의 아이스크림과 아몬드 조각 및 내부 초콜릿 코팅으로 바삭함과 고소함이 돋보이는 콘이 특징인 제품이다.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막 퍼낸 듯한 동그란 스쿱 모양의 아이스크림과 콘을 감싸고 있는 랜덤 메시지의 감각적인 슬리브가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