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장마가 다가오면서 이를 이겨내기 위한 필승템이 필요할 때다.

사진=G9 제공

G9(지구)가 본격적인 장마 시즌을 맞아 '장마 필승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레인부츠 등 장마 패션 아이템부터 습기 퇴치용품 등 관련 상품들을 구매 목적별로 분류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프랑프랑 2017 신시아 트렌치 레인코트’는 트렌치코트 디자인으로 여름에도 착용하기 좋은 가벼운 소재를 활용했다. ‘라푸마 남녀공용 우의’는 허릿단 뒤쪽의 스냅 버튼 여밈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며 탈부착 가능한 소맷단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장마 패션잡화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카카오프렌즈 카카오 캐릭터 인기템 투명우산’은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캐릭터 디자인이 특징으로 11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페이퍼플레인 프리미엄 여성 미들-레인부츠’는 수제화 부츠로 고무 아웃솔과 편안한 미드솔로 장마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헌터 오리지날 방수가방 베이직 백팩 블랙’은 낙하산 잠금 클립과 포켓 구성이 특징이다.

장마철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는 제습기와 건조기 등 가전제품도 있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 17L’는 일일 제습량 17L와 대용량 투명 물통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휘센 16L 듀얼 인버터 제습기’는 1등급 듀얼 인버터 제습기로 제습 시간도 빠르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IoT 기능으로 집 밖에서도 집 습도를 제어할 수 있는 ‘보아르 모아 미니 제습기 원룸 소형 가정용’ ‘샤오미 디어마 휴대용 가정용 미니 제습기/건조기’ ‘차이슨 제습기 PRO 2 대용량 필터버전’ 등 1인 가구용도 있다.

‘린나이 가스 빨래 의류건조기’는 온도센서 등 각종 센서의 제어로 정확하고 신속한 건조가 가능하고 소프트 코스로 의류손상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삼성 건조기 DV90M53B0QP’는 인버터 저온제습으로 전기료 부담은 낮추고 시간은 절약해준다. 먼지와 보풀을 한번에 잡는 올인원 필터가 특징이다. ‘샤오미 디어마 다용도 신발건조기’ ‘슈메이트 무선 UV살균 신발건조기 CK900S’ 등 장마철 꼭 필요한 신발건조기도 소개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