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가 여름방학을 앞두고 CJ ONE과 함께 공연 초대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CJ ONE VIP 위크’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하 '신비아파트') 공연 초대 이벤트 및 예매 할인 이벤트를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CJ ONE VIP 회원 중 27일부터 7월 11일까지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신비아파트'는 고요하던 신비아파트에 사람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 무대 장치들과 배우들이 선보이는 신나는 음악, 안무가 한데 어우러져 올 여름방학,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개인 SNS에 지정 해시태그(#뮤지컬신비아파트, #여름방학추천)를 포함해 공연 기대평을 업로드한 후 해당 게시물의 URL과 '신비아파트'를 보러 가야 하는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CJ ONE 앱에서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7월 26일 오전 11시, 오후 2시 공연에 각 25명씩 총 50명(1인 2매)이 초대된다.

아울러 더 많은 이들이 '신비아파트'를 만날 수 있도록 CJ ONE 회원 대상 특별 예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로그인 후 ‘CJ ONE 할인’을 선택해 티켓을 구매하면 평일 52%, 주말 47%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관람이 가능하다. 7월 20일부터 8월 18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사진=CJ ENM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