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다 출근 전쟁을 벌이는 직장인들에게는 1분 1초가 아쉽다. 특히 늦잠이라도 잔 날에는 메이크업에 공을 들일 여유가 없어 마음이 바빠진다. 직장인들의 메이크업 시간은 단축시키면서 아름다움은 유지해주는 ‘퀵 뷰티 아이템’들이 있다. 휴대가 간편할 뿐더러 이동 중에도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파우치 속 비밀병기들을 소개한다.

# 아이크림 하나로 스킨케어 완성,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침 스킨케어는 간단할수록 좋다.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 수분크림, 영양크림까지 모두 챙겨 바르다 보면 피부가 흡수할 새도 없이 겹겹이 덧발라져 화장만 들뜨기 십상이다.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에는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탁월한 스킨케어 효과를 내면서 흡수가 빠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AHC ‘에이지리스 더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아이크림 하나로 눈가부터 이마, 입가 등 얼굴 전체 스킨케어를 한 번에 도와주는 제품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AHC 독자 항산화 성분을 더한 유효 성분을 모공의 1/300로 초미세화시켜 얼굴 전체에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 4색 펜 하나로 색조 완성!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펜’

아이섀도우부터 립까지 색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선 꽤 많은 양의 제품이 필요하다. 바쁜 출근길에 이렇게 많은 메이크업 툴을 챙겨 화장하기는 부담이된다. 최근에는 립, 섀도, 블러셔 등을 하나에 담은 제품들이 출시돼 이러한 고민을 줄여주고 있다. 

클라란스 ‘포 칼라 올인원 펜’은 눈과 입술 메이크업이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다. 문구점의 4색 볼펜을 연상케 하는 재치있는 디자인에 블랙, 그린, 블루, 핑크 등 아이섀도우부터 립까지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는 블랙, 에메랄드 그린, 그윽한 플럼 컬러로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한다. 입술 라인을 또렷하게 정리해 주는 브라이트 핑크 컬러는 립과 눈가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 아이브로우부터 아이라이너까지 한번에...키스미 ‘헤비 로테이션 젤 아이브로우 라이너'

마음이 급한 아침에는 눈썹 그리기도 하나의 난제이다. 균형 있게 빈 곳을 채우고 윤곽을 살려 입체감 있는 눈썹을 연출하는 것은 생각보다 시간과 노력이 소요되기 때문이다. 브로우 펜슬과 컨투어링용 펜슬을 합친 멀티 제품을 사용하면 간편하고 빠르게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키스미 ‘헤비 로테이션 젤 아이브로우 라이너'는 내장된 브러쉬로 선명한 눈썹부터 자연스러운 눈썹까지 자유자재로 농도 조절이 가능하다. 간편하고 빠르게 입체적인 눈썹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빠르게 밀착되는 젤 텍스처로 소량으로도 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아이브로우 뿐만 아니라 아이라이너로도 사용할 수 있다. 

사진=AHC, 클라란스, 키스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