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이 이다희와 처음으로 대면하며 이목이 집중됐다.

26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극본 권도은/연출 정지현, 권영일)에서 이재욱이 이다희와 드라마 같은 첫 만남으로 본격 로맨스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tvN

설지환(주연)은 극중 아침 드라마 ‘장모님이 왜그럴까’에서 “나 무정자증이야!!”라고 외치며 ‘미역싸대기’에 이은 충격 막장전개 속 명연기를 선보였다. 애청자 차현(이다희)은 “너무 재밌어”라고 환호하며 드라마에 흠뻑 빠져들었다.

길을 걷던 차현은 우연히 경찰에 쫓기는 한 남자를 발견하고 바로 제압에 들어갔다. 남자의 얼굴을 확인하던 차현은 그가 설지환이라는 걸 알고 소스라치게 놀랐다. 실제 추격전이 아닌 드라마 촬영 상황이었던 것.

차현은 설지환을 병원으로 데려가 “얼굴엔 상처 안 나서 천만 다행이다 싶어서요. 배운데.” 라며 금새 지환을 걱정하는가 하면, 드라마를 보고 구박하는 사람들을 향해 “지금 내 배우한테 뭐하시는 거죠?”라며 쿨하게 지환을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내 배우라는 말에 기뻐하는 설지환의 순수함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차현이 번호를 묻자 2G 폰을 건네며 “전화는 전화인 게 좋아요. TV는 TV인 게 좋고 컴퓨터는 컴퓨터인 게 좋아요. 안 섞였으면 좋겠어요” 라며 청순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기도 했다.

이재욱은 이날 본격적인 등장으로 방송 직후 실시간 포털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해내기도 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