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유명 배우이자 모델 니시우치 마리야가 하이드아웃 여름 컬렉션에서 청량한 비주얼을 뽐냈다. 

2017년 런칭한 하이드아웃은 ‘크래프트 포 컴포터블’이라는 슬로건 아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한 패션을 제안한다. 하이드아웃이 올여름 제안하는 ‘드림비치(DREAM BEACH)’ 컬렉션은 이비자, 하바나, 마이애미, 니스, 포지타노, 나바지오, 본다이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해변 7곳의 아름다운 절경과 위트 있는 텍스트를 프린트로 담아낸 드림비치 티셔츠 9종, 드림비치 셔츠 4종, 드림비치 워터 티셔츠 5종으로 구성된다.

드림비치 티셔츠 9종은 하이드아웃의 시그니처 컬러를 바탕으로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해변의 모습과 유니크한 텍스트를 디지털 프린팅 기법(DTP)으로 제작해 세탁 후에도 프린팅의 벗겨짐을 방지해 오랜 기간 착용 가능하도록 했다.

드림비치 셔츠 4종은 해변의 아름다움을 드로잉 무드로 표현해 캐주얼함과 클래식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드림비치 워터 티셔츠 5종은 최근 유행 중인 물 나염 기법이 돋보이는 티셔츠 컬렉션으로 슈퍼드라이 염료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하이드아웃의 드림비치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니시우치 마리야와 함께 한 화보와 영상 역시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편집몰 29CM에서 7월 5일까지 전개하는 쇼케이스를 통해 3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번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 휴가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드림비치 셔츠를 3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진=하이드아웃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