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이 파이널 경연을 앞두고 팽팽한 접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X')과 함께 특별한 챌린지를 진행한다.

틱톡이 '프듀X'를 공식 후원하며 연습생과 팬들 사이의 소통 플랫폼으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최종 경연의 장을 틱톡 유저들과 함께 공유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틱톡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되어있는 'PRODUCE X 101: 나의 매력은' 콘텐츠를 조회한 후, 인스타그램에 본인 틱톡 아이디와 이벤트 해시태그인 #X101나의매력은 #틱톡을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6월 29일부터 7월 5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 중 60명을 추첨해 파이널 경연 방청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17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프듀X' 틱톡 공식 계정에는 틱톡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영상들이 업로드 되어 있으며, 이미 150만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틱톡은 "'프듀X' 틱톡 공식 계정은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비하인드 영상과 연습생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단독 공개하며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이루고 있는 중"이라면서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파이널 경연 현장을 즐기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틱톡은 지난 5월 CJ ENM과 MOU를 체결한 바 있다. 플랫폼 인지도 제고를 위해 스폰서십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틱톡은 이번 MOU 체결을 계기로 콘텐츠 공동 생산,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등을 통해 에능과 시상식, 콘서트 등의 사업을 CJ ENM과 지속적으로 함께 할 예정이다.

사진=틱톡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