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필수템이 된 영양바! 바쁜 일상 식사대용, 운동 전후 영양보충, 등산 등 레저활동 시 에너지 보충 등 다양한 이유로 사랑받고 있다. 간편하고 맛도 좋은 영양바, 싱글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7가지 제품을 골랐다.

 

 

요거트 뮤즐리 바

귀리후레이크 및 씨리얼바 위에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 요커트가 코팅된 묘한 매력의 영양바. 과일 요거트 코팅으로 새콤달콤한 맛에 속은 바삭하고 겉은 촉촉하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료의 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제조. 딸기맛, 사과맛, 크랜베리맛까지 총 세 가지 종류로 맛과 영양까지 고루 챙겼다.

 

 

꽃마영양바

몸에 좋은 렌틸콩과 퀴노아 등 고소하고 영양 많은 6가지 곡물과 견과를 통째로 넣은 영양바. 하루 한 개로 견과류의 일일 권장섭취량을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도록 몸에 좋은 캐슈넛, 아몬드, 땅콩 또한 아낌없이 담았다. 견과와 곡물을 통째로 담아 모양은 울퉁불퉁 못생겼지만 부드럽고 달달해 맛이 좋다.

 

 

닥터유 99라이트바

총 열량 99Kcal. 밥 1/3 공기 분량의 낮은 열량이지만 다양한 영양소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다. 각종 시리얼과 크랜베리,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베리3종, 여기에 11가지 비타민과 무기질의 영양은 물론 디저트만큼 달달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음. 또한 대표적 건강식품인 오트를 우리 입맛에 맞춰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인기다.

 

 

허벌라이프 프로틴 바 디럭스

건강에 좋은 농축우유단백질 10g을 함유하고 7가지 필수 비타민(비타민 B1, B2, B6, B12, E, 나이아신, 판토텐산)과 칼슘 등이 들어있어 균형 잡힌 영양과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바. 트렌스 지방도 없고 칼로리도 140kcal로 낮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바닐라향 아몬드맛, 초콜릿 피넛맛 총 2가지로 구성. 

 

 

칼로리바란스

체중 조절을 목적으로 태어난 제품이라 그런지 다이어트 필수품이 돼버린 칼로리 바란스. 덴마크산 치즈가 함유된 치즈맛과 푸른,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파파애 등이 들어간 과일맛 두가지 종류. 치즈맛은 예상외로 치즈향이 매우 진하고 고소하다. 과일맛은 상큼함과 동시에 깔끔한 맛. 그냥 먹기에는 좀 퍽퍽해서 저지방우유랑 함께 먹길 권장.

 

 

소이조이 영양바

밀가루가 아닌 35개분의 대두가루 반죽으로 만든 영양바! 영양 많은 콩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여기에 과일까지 넣어 듬뿍 구워냈다. 종류는 건포도&아몬드, 블루베리, 딸기, 카카오&오렌지, 피넛까지 5가지. 오븐에서 직접 구워 트랜스지방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부담없이 즐기기 좋으며 덜 느끼하고 담백한 맛이 남.

 

 

돌 트리플바

아몬드, 캐슈넛, 피스타치오 등 세가지 견과와, 호박씨, 참깨, 해바라기씨 등 세가지 씨앗. 또 블루베리(or크랜베리), 프룬, 건포도 등 세가지 과일이 똘똘 뭉쳐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트리플바.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두가지 맛이 있고 견과류가 가득해서 씹는 재미가 있음. 과자 느낌이 많이 나는 여타 시리얼바에 비해 건강한 느낌이 한 가득.

인턴 에디터 이유나 misskendrick@slist.kr

출처 : 옥션, 꽃피는아침마을, 허벌라이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