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둔 만큼 바캉스 스타일링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이때 스윔 팬츠는 물놀이뿐만 아니라 휴가지에서 입고 다니기 좋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콜마오리지널스에서 스윔 팬츠를 활용한 스타일별 바캉스 패션을 소개한다.

◆ 화사한 색상 스윔팬츠로 ‘캐주얼’하게

여름철 캐주얼한 바캉스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밝은 색상의 스윔 팬츠를 추천한다. 상큼한 오렌지 컬러의 스윔 팬츠는 바캉스 패션에 경쾌한 무드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상의는 스윔 팬츠의 컬러감을 살릴 수 있는 화이트 색상의 티셔츠를 입는 것이 좋다.

여기에 바캉스 분위기를 살려 줄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버킷햇은 스타일리시한 면모도 발휘할 수 있으며 휴가지의 강한 햇빛을 막아 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쿠션감이 좋은 샌들까지 신는다면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 톤다운된 컬러 스윔팬츠로 ‘댄디’하게

반대로 톤다운된 컬러의 스윔 팬츠는 차분한 바캉스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네이비 색상의 스윔 팬츠는 사이드의 컬러 스트라이프가 세련미를 상승시켜준다. 또 댄디함을 더하고 싶다면 피케셔츠를 함께 매치해 훈훈함까지 뽐낼 수 있다.

이때 보다 시원한 느낌을 원한다면 블루 계열의 액세서리를 눈여겨보자. 투명한 블루 색상의 시계는 청량함과 함께 스포티한 이미지까지 어필할 수 있다. 끝으로 자외선을 막아 줄 선글라스를 착용하면 멋과 실용성을 모두 챙긴 바캉스룩이 마무리된다.

사진=콜마오리지널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