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겨울 바람이 부는 계절에도 스니커즈는 언제나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새해가 밝았으니, 새 신발을 장만하기 더없이 좋을 때다. 2017년 새로운 스타트를 하는 마음으로 예쁜 스니커즈 신상부터 둘러보는 건 어떨가. 새로운 감각의 디자인과 기능으로 중무장하며 센스 넘치는 발끝을 꾸며줄 스니커즈 신상을 소개한다.

 

최근 전지현이 자주 착용해 인기가 급상승 하고 있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매직 넘버 세븐(MAGIC NO.7) 스니커즈’를 출시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스니커즈는 입체적인 절개 디자인과 함께 뒤꿈치 부분에 브랜드 로고를 삽입한 TPR 장식을 적용했다. 2.5cm 굽이 숨겨져있어 총 6cm의 굽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따뜻한 봄날에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색상뿐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남성 소비자들을 위해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방탄소년단이 홍보하며 소녀들의 잇템으로 자리잡은 푸마의 '플랫폼'은 기존 대표 모델인 '스웨이드 클래식(Suede Classic)'을 트렌디하게 변주한 디자인으로, 70년대 그런지(Grunge)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니커즈다. 갑피는 오리지널 ‘스웨이드 클래식’과 동일하게 천연 스웨이드 소재로 만들었으며, 특히 밑창을 통 굽으로 디자인해 독특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케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토너먼트 퍼프 레더 스니커즈를 선보여 이목을 끈다. 케즈의 이번 스니커즈는 17S/S 시즌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컵솔 라인으로 활동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슬림한 외관의 깔끔한 테니스화를 모티브로 클래식한 분위기에 레트로 무드까지 갖췄다. 부드러운 소가죽을 사용한 펀칭 디테일이 더해져 감각적인 느낌을 한층 높였으며 편안한 오솔라이트를 인솔에 적용해 쿠션감이 좋아 장시간 착용에도 무리가 없다. 색상은 그린과 블루 총 2가지.

 

라움에디션의 데이트가 SS 시즌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매력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힐 로우 나파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베이직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뱀프에 실버 컬러 매치를, 어퍼 사이드에는 골드 스트라이프 디테일을 더한 아이템이다. 뒤쪽에 레오파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브랜드 로고를 자수로 새겨 유니크한 매력과 함께 트렌디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매끈함이 돋보이는 아웃솔은 신을수록 빈티지한 느낌을 더하며 인디고 데님,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하여 캐주얼한 감성의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남성 스니커즈를 원한다면, 최고급 수제화 브랜드 헤리티지의 프리미엄 스니커즈 컬렉션을 추천한다. 헤리티지 본연의 클래식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가 돋보이는 남성용 스니커즈이다. 최상급 이탈리아 소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가죽에 폴리싱 가공 처리를 하여 자연스럽고 은은한 컬러감을 발산한다. 또한 겨울철 빙판길 미끄러움 방지를 위해 경량의 비브람 솔과 쿠션 효과가 뛰어난 고밀도 라텍스 스폰지를 사용해 안정감 있고 편안한 착화가 가능하다. 다크 브라운, 탄, 네이비 등 총 3가지의 컬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