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가 증가하면서 소규모 개보수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백조씽크가 씽크볼 교체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테인리스 전문 주방용품 온라인 쇼핑몰 루에나가 씽크볼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2019년 상반기 구매물량은 2018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과거에는 인테리어 업체를 통해 선택하고 시공하던 주방 설비 및 자재를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는 경우가 늘었기 때문이다. 또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며, 노후 된 주방설비 중 씽크볼만 교체해 주방환경을 개선하는 사례도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수요층을 겨냥해 백조씽크는 최근 ‘주방 리폼 서비스’사업을 시작했다. 입주 7년차 이상의 주택 중 대규모 공사가 부담되는 가정을 대상으로 한 이 서비스는 주방 전체공사 대비 약 10%로의 합리적인 가격에 주방 환경을 개선할 수 있어 사후 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에 따라 백조씽크는 더 많은 소비자가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공식 블로그에서 ‘리폼 서비스’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착색되고 생활 스크래치가 심한 씽크볼을 보유한 가정을 선정하여 새로운 씽크볼로 교체해 준다.

씽크볼 사진과 씽크볼 사이즈를 측정하여, 백조씽크의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신청양식을 작성하고, 참여완료 댓글을 달아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7월 10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17일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