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브랜드 플레이텍스가 오는 3일 GS홈쇼핑을 통해 원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플레이텍스는 여름을 맞아 ‘컴포트 솔루션’ 8종 패키지를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과 특가로 선보인다.

플레이텍스 ‘컴포트 솔루션’은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언더웨어 라인. 와이어는 물론 훅앤아이와 봉제선까지 과감하게 없앤 스트랩형 디자인으로 최상의 편안함을 자랑한다. 

특히 날개 상단에는 퓨징 기법을 하단에는 매끈한 프리컷팅 처리로 봉제선으로 인한 압박감이 없어 바디에 초 밀착되어 등 라인을 부드럽게 감싸 매끈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뒷면은 흡한속건 기능의 아쿠아템프 소재와 면의 프리미엄 수피마 소재의 결합으로 최상의 쾌적감을 주며 브라컵의 안쪽 또한 아쿠아템프 메쉬 원단을 적용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 

플레이텍스만의 기술이 담긴 브라컵 디자인도 돋보인다. 노와이어 브라 특유의 편안함을 극대화하면서 동시에 자연스러운 볼륨감까지 살려주는 것이 특징. 소프트한 터치감의 몰드가 가슴을 부드럽게 모아주고 57도 각도의 저중심으로 설계된 컵이 가슴을 편안하게 받쳐준다. 

플레이텍스가 원데이 특집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컴포트 솔루션’ 패키지는 아이보리와 라이트스킨, 스킨, 아이스 네이비 컬러까지 네 가지 색감으로 구성된다. 오는 3일 GS홈쇼핑에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엠코르셋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