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1일 명동본점에서 ‘왕홍’ 500명을 초청해 케이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왕홍 라이브 쇼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마쳤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 진행한 왕홍 라이브 쇼는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 그룹의 타오바오 글로벌과의 협력으로 기획됐다. 

롯데면세점은 행사 전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화장품 업체의 특징과 제품을 대해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케이 뷰티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설화수, 아이오페, 라네즈 등에서부터 클리오, 웰라쥬 등 토종 화장품 브랜드 23개가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500명의 ‘왕홍’은 각자의 SNS를 통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성에 대해 소개하고 제품을 직접 시연하는 릴레이 생방송을 진행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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