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알파핏

그루밍족 중에서도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남성 또한 빠른 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다.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 제품을 주로 사용하던 기존 그루밍족(Grooming+族) 성향을 넘어, 누구보다 빠르게 신제품을 구입하는 ‘얼리어답터(early-adopter)’와 그루밍의 합성어인 ‘그루답터(Groo-dopter)’의 등장이 뷰티업계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이들 사이에선 출근 전, 퇴근 후 적은 시간을 들여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단 3분만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트러블 없이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는 매력적인 인상을 만드는 기본 요소다. 글로벌 뷰티 브랜드 트리아의 여드름 치료용 의료기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매일 아침과 저녁 3분씩, 하루 6분 사용으로 남성들의 피부 고민 중 하나로 꼽히는 여드름을 치료해주는 제품이다.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표면 아래 존재하는 박테리아를 제거해줌으로써 초기 및 중기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해준다. 미주 및 유럽 등지에서 입소문을 타고 글로벌 시장에서 알려진 제품으로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집에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관리할 수 있다.
 

1분 클렌징으로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꼼꼼히 해야 피지 분비량과 트러블 발생이 줄어들고, 면도로 거칠어진 피부 결을 개선할 수 있다. 클라리소닉의 '알파핏' 남성 피부에 맞춰 출시된 남성용 클렌징 기기로 손 세안보다 7배 높은 피지 클렌징 효과를 선사해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수염이 난 부위와 목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피부결을 고르게 해 깔끔한 면도를 도와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60초 일반 클렌징 모드와 80초 파워 클렌징 모드 등 두 가지 클렌징 강도로 조절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운동이나 여행 등에 휴대가 간편하다.

 

빠르고 강력한 셰이빙으로 깔끔해지는 얼굴

하루도 거를 수 없는 면도! 하지만 바쁘디 바쁜 아엔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가 어렵다. 필립스의 면도기 ‘필립스 5000 시리즈’는 빠르고 강력한 면도에 특화된 제품이다. 터보 모드로 빠르고 강한 밀착 면도를 선사하며, 5개 방향으로 움직이는 면도기 헤드를 장착해 얼굴 곡선에 따라 정확하게 면도한다. 

멀티프리시전 면도날로 빈틈없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며, 면도망은 원터치 오픈 버튼으로 쉽게 분리돼 간편하게 물로 세척할 수 있다. 제품 색상 및 샤워하면서도 면도할 수 있게 해주는 아쿠아터치 기능의 유무에 따라 여섯 가지 모델로 나눠진다.

 

붙이기만 하면 군살 없이 탄탄한 바디라인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탄탄한 바디라인 또한 뷰티 디바이스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코리아테크 '식스패드'는 전기 자극을 이용해 근육을 단련시키는 전기근육시뮬레이션(EMS) 트레이닝 기기로 젤패드를 몸에 부착하는 것만으로도 탄탄한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근육을 만드는데 가장 이상적인 20Hz의 검증된 전기 자극을 통해 빠르고 강한 운동을 반복했을 때 생기는 식스팩과 같은 속근을 단련시켜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