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 속 번거롭고 준비가 많은 바캉스보다 휴식에 집중하는 ‘호캉스’가 인기를 끌면서 특급 호텔이 관련 상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은 뷰티 케어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뷰캉스(뷰티+호캉스)’가 대세다. 무거운 여행길의 파우치를 덜어주는 뷰티 브랜드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에 노출되어 상한 피부를 회복 시켜주는 뷰티 디바이스 체험 등 다양하게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에어컨 빵빵한 객실에서의 휴식은 물론 뜨거운 햇빛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되살리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호텔현대 울산 ‘LED 마스크X스위트룸’ 패키지

호텔현대 울산은 스위트룸에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LED 마스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먼저 실속형 뷰캉스 패키지인 ‘원 스윗 데이’는 ▲프리미엄 스위트룸 1박 ▲스파클링 와인&케이크 세트 또는 수제맥주 2잔&모듬안주 세트(택1)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대여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3시)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연중 판매하며 패키지 가격은 20만원이다.

럭셔리형 뷰캉스 패키지 ‘로맨틱 스위트’는 ▲프리미엄 스위트룸 1박 ▲로랑페리에 샴페인 1병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크림 1종 ▲여성용 실크파자마 세트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대여 ▲보드게임 대여 ▲레이트 체크아웃 등 푸짐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연중 판매하며 패키지 가격은 25만원이다.

 

▶서울드래곤시티 ‘POOL캉스 with 프리메라’ 패키지

노보텔 스위트에서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공간 ‘스카이 킹덤’ 34층에 위치한 ‘스카이 비치’ 루프탑 풀에서 무더위를 잊을 수 있는 ‘POOL캉스 with 프리메라’를 만날 수 있다. 이국적인 루프탑 풀과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서울 도심 전망을 함께 즐기기 원하는 호캉스족을 공략했다.

▲객실 1박과 더불어 ▲스카이 비치 루프탑 풀 주간 성인 2인 및 어린이 1인 입장권을 제공하고 ▲스카이 비치를 찾은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를 함께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강한 햇볕에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하이드로겔 마스크, 크림 등이 들어 있는 아모레 퍼시픽 프리메라 코스메틱 세트를 기브어웨이로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7월20일부터 8월18일까지이며 가격은 28만5000원부터다.

 

▶노보텔 앰버서더 서울 강남 ‘쿨 썸머’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쿨 썸머 패키지’를 오는 8월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노보텔 강남&닥터브로너스 썸머 기프트 세트’가 전 객실에 제공된다. 기프트 세트는 여름시즌에 적합한 유기농 퓨어 캐스틸 솝 베스트셀러 3종, 비치타올, 에코백으로 구성됐다. 개방형 돔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과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 슈페리어 객실 이상 투숙 시 성인 2인 조식과 16세 이하 자녀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15만원이다.

 

▶레스케이프 호텔 ‘서머 팝업’ 패키지

레스케이프는 이색 팝캉스(팝+바캉스)인 ‘서머 팝업’ 패키지를 7월5일부터 9월1일까지 진행한다. 낭만적인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팝뮤직&비디오 나이트존’과 더불어 뮤직 칼럼니스트와 함께하는 강연 프로그램, 최상급 스위트룸 층에 팝뮤직, 팝스타일링, 팝아트 총 3가지 테마로 ‘팝 스타일 존’이 마련된다.

또한 다채로운 테마의 강연, 컬쳐 프로그램 ‘살롱 드 레스케이프’를 진행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서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전 고객에게는 비디비치의 ‘밀레니얼 매트 립스틱’을 포함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해 한여름 밤에 어울리는 룩을 제안한다. 주중 22만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Me Time 스파’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 호텔은 합리적인 금액으로 스파와 객실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Me Time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더스퀘어 레스토랑 조식 2인, 피트니스&사우나 2인 이용, 더벨스파 노보텔 수원점의 페이스 수분관리 프로그램인 ‘이드라레상스 비사쉬 ‘ (70분)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월31일까지이며 가격은 30만원. 한편 ‘이드라레상스 비사쉬’는 세포에 미네랄 공급으로 보호막을 형성하는 피부갈증 해소 관리로 더위에 지쳐 푸석해진 피부에 알맞는 케어다. 또한 프랑스 65년 전통 천연아로마 코스메틱 브랜드 용카 제품을 사용해 클렌징부터 필링, 데콜테 등의 테크닉 관리가 들어간다.

 

▶시그니엘서울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

시그니엘서울은 오는 7월 31일까지 86층 에비앙 스파의 트리트먼트를 이용할 수 있는 ‘딥 릴랙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룸 1박, 스테이 조식 2인, 에비앙 스파 전신 트리트먼트 ‘아흐모니 수브리머’(60분) 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아흐모니 수브리머’는 다양한 마사지 테크닉을 이용해 몸 전체의 균형을 잡아주어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활력까지 더해준다. 전신 트리트먼트 대신 페이셜 트리트먼트인 ‘샹테카이 플라워 페이셜 케어’(60분) 2인을 이용하는 구성도 있다. 천연 성분의 샹테카이 로즈 오일로 피부에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해 얼굴 윤곽을 살림과 동시에 피부톤을 밝게 만들어준다.

사진=각 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