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돌면서 올해도 무더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다. 여름이 다가오면 제일 신경 쓰이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옷차림이다. 여성들 못지않게 남성들 또한 여름철 스타일링에 대해 고민이 깊어만 가는데 누구나 가지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 반팔 티셔츠를 활용한 썸머룩 연출법을 소개한다.

베이직한 컬러에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는 반팔은 다른 패션 아이템과도 매치하기 쉬워 누구나 부담스럽지 않게 소화 가능하다. 특히 S/S 시즌 빼놓을 수 없는 데님 청바지와도 잘 어울려 ‘반팔에 청바지’로 자연스럽고 시원한 썸머룩을 단번에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청바지를 복숭아뼈까지 롤업한 뒤 톤업된 컬러의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보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연출이 가능하다. 올 여름 데일리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인싸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위와 같은 깔끔한 프린팅의 반팔 아이템을 활용해보자.

보다 유니크하고 컬러감 있는 반팔을 선호한다면 다양한 컬러가 감각적으로 들어간 카라 반팔이 적절하다. 굵직한 스타라이프 패턴과 컬러감은 일상에서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하기에 충분하다. 또한 단정한 카라에서 나오는 매력은 평소 포멀함을 선호하는 또는 비즈니스 캐주얼을 즐겨 입는 남성에게 최적의 아이템이다.

실제 슬랙스 및 청량한 컬러의 데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 넘치는 쿨비즈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운 여름, 색감 가득한 카라 반팔을 활용해 세련된 느낌과 함께 격식과 예의를 갖춘 듯한 포멀함을 연출해보도록 하자.

사진=쇼앤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