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이 슬라이스 닭가슴살에 소스를 첨가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을 출시했다.

사진=굽네몰 제공

슬라이스된 닭가슴살에 각각 화이트머쉬룸 소스, 레드크림커리 소스, 스파이시커리 소스가 듬뿍 양념됐다. 소스가 슬라이스된 닭가슴살 전체에 골고루 베어 퍽퍽하지 않으며 스팀으로 쪄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의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1cm씩 슬라이스돼 있어 별도의 손질 없이 한 입에 먹을 수 있는 간편함이 특징이다. 1회분 소량 포장으로 구성돼 나들이용 간식이나 간단한 요리, 반찬으로 즐기기 좋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 닭가슴살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화이트머쉬룸’은 치즈와 휘핑크림으로 만든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표고버섯, 양파 등을 첨가해 감칠맛을 살렸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레드크림커리’은 매콤한 커리 베이스에 코코넛 밀크와 휘핑크림을 넣어 부드러운 풍미를 더했다. ‘소스가 맛있는 닭가슴살 슬라이스 스파이시커리’은 토마토소스에 향신료를 더해 이국적이면서도 고춧가루를 더해 한국식 매운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출시를 기념해 7월 4일까지 3팩(1만1700원)을 3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5일부터 24일까지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제품을 1팩씩 추가 증정한다. 5일부터 10일까지는 화이트머쉬룸, 11일부터 17일까지는 레드크림커리, 18일부터 24일까지는 스파이시커리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7월 한달간 종류별 2팩씩 담긴 혼합 6팩 세트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