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차은우, 신세경의 '절필 디스'에 "복수할거야" 다짐(신입사관구해령)

‘신입사관 구해령’ 차은우가 ‘도원대군 이림’과 ‘연애 소설가 매화’로 이중생활을 펼친다. 이 가운데 ‘양심이 있으면 절필해야 한다’는 신세경의 거침없는 디스에 크게 분노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오는 17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극본 김호수 / 연출 강일수, 한현희 / 제작 초록뱀미디어)' 측은 3일 이림(차은우)의 캐릭터 티저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림은 꽃 미모를 자랑하며 그림 같은 풍경의 녹서당에서 예술혼을 불태우고 있다. 궁 안에서는 녹서당에 갇혀 사는 고독한 왕자이지만, 밖에서는 한양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인기 절정의 연애 소설가 매화인 것.

한 글자 한 글자 고심해서 쓴 글을 드디어 세상에 내놓은 이림. 이에 독자들은 '이번 소설 대박! 세책방 대여 순위 1위 찍겠네~', '꽃길만 걷자 매화야!' 등 열띤 호응을 보냈다. 녹서당을 벗어나 궁 밖의 생생한 반응을 직접 확인한 이림은 흐뭇한 미소를 짓기도.

이 가운데 이림이 자신의 책을 읽으며 입을 쩍쩍 벌리며 하품하는 해령(신세경)을 보고 크게 당황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해령은 눈앞의 남자가 매화인 줄은 꿈에도 모른 채 "책이 너무 지루해서 말입니다. 양심이 있으면 절필을 해야지"라고 일갈한 뒤 책을 내팽개쳤다. 이림은 다른 독자들과 같이 칭찬만 늘어놓을 줄 알았던 해령이 예상치 못한 디스를 시전하자 쉽게 말을 잇지 못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어 삼보(성지루)와 누군가에게 쫓기던 이림이 옥에 갇혀 "복수할 거야! 부숴버릴 거야!"라고 분노에 찬 고함을 지르고 있다. 왕위 계승 서열 2위인 그가 대체 어떤 일로 갇히게 된 것인지 그리고 누구를 향한 복수를 다짐하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신입사관 구해령' 측은 "이림이 왕자와 연애 소설가로서 상황에 따라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면서 "이중생활 중인 그가 해령을 만나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인지, 변화무쌍한 이림의 활약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첫 방송은 17일 밤 8시 55분이다.

사진=MBC '신입사관 구해령' 티저 캡처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자랜드, 장마시즌 돌입에 제습기 판매 130% 증가...7월 ‘에어컨 대축제’ 진행 icon핀에어, 유럽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왕복 최저 75만원부터 icon'아내의맛' 새 가족 맞은 송가인·정준호♥이하정, 함소원♥진화 금전갈등 icon김소현, 1년전 소원 성취...첫앨범 공개&日 팬미팅 성료 icon뉴이스트 아론,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제이크 질렌할과 인터뷰어 변신 icon‘불타는 청춘’ 브루노, 임재욱 몰카 대성공...재욱 진땀 뻘뻘 ‘최고의 1분’ icon'라스' 오세훈 "이강인 도움 후 생색" VS 팀원들 오세훈 이중성 폭로 icon박서준X우도환X안성기 ‘사자’, 판타지 관람포인트 4 icon이승우 열애설, 같은 바닷가 배경으로 뜻밖의 '럽스타그램' 들통났나 icon‘지정생존자’ 지진희, 전쟁위기 한반도 ‘데이터’로 구해...2회만에 시청률 5.4% icon여름철 최악의 알바 2위 ‘택배 상하차’...1위는 icon우창범 VS BJ열매 폭로전, BJ케이·갓세븐 마크 강제소환...'그알'까지 등장 icon하반기 공공기관 채용문 열렸다...승부처 ‘9월’ icon'8일 컴백' 하성운, 타이틀곡 'BLUE' 뮤비 첫 티저...파워풀 보컬 눈길 icon아이즈원, 日가요계 뒤흔들었다...오리콘 이어 빌보드 재팬까지 1위 icon[오늘날씨] 낮 기온 최고 33도, 제주는 장맛비...미세먼지는 보통 icon방탄소년단, 美 빌보드 '소셜 50' 133번째-103주 연속 1위! ‘빌보드 200’ 52위 icon신화 이민우 측 "성추행 혐의 오해로 발생 해프닝, 모든 분들께 사과"(공식) icon수박·베리·복숭아...과일 활용한 영양만점 뷰티템 5 iconGS25, 보양식 장어덮밥 도시락·삼계탕으로 2050세대 사로잡다 icon'비의 여신' 윤하, '비가 내리는 날에는'으로 음원차트 1위 '新 장마송' icon토트넘, 리옹서 은돔벨레 영입...계약 6년-6000만유로 iconG9, '블루프라이스위크' 프로모션...'패션뷰티' 최대 25%↓ icon슈퍼주니어, 亞 최초 사우디 아라비아서 단독 콘서트 개최 '15년차 저력과시' icon오늘(3일)부터 '급식파업'...전국 학교 44.1% 식사제공 중단 icon‘검블유’ 후반부 관전포인트 셋...임수정♥장기용 로맨스부터 포털전쟁까지 icon4일 티몬 사은품데이, 벽걸이 에어컨 구매시 바디마사기 증정·1+1 등 icon960만 돌파 '기생충', 배우→현실가족...관객♥보답 비하인드 스틸 공개 icon'의사요한' 지성, 죄수복 차림 '닥터 10초' 눈길...반전 자태 궁금증↑ icon11번가, 고객 니즈에 답하다...구매→꿀팁·용어사전까지 '콘텐츠 서비스' 실시 iconDAY6(데이식스), 타이틀곡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청량 사운드 기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