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타임커머스 티몬이 매월 4일을 ‘사(4)은품데이’로 정하고 해당 기획전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 특별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7월 사은품데이 매장에서는 가전, 가구, 식품 등 420개 상품, 총 100만개 이상의 상품 수량을 준비했다. 상품 가격은 온라인 최저가 수준이며, 전 상품 무료 배송 혜택, 사은품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사은품부터 본품과 동일한 상품을 1개 더 증정하는 1+1 사은품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은품데이 대표 상품으로는 ▲배드스킨 콜라겐 폭탄 앰플 400ml (코인 마스크 10장 증정) ▲클라쎄 벽걸이 에어컨 6평형 (DOZ-S06JK) (닥터플러스 바디마사지기 증정) 등이 있다.

1개 가격에 2개를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1+1 사은품도 준비했다. ▲쿨베개 ▲디즈니 핸디형 선풍기 ▲좋은사람들 예스 속옷 ▲극세사 대형 비치타올 등은 구매하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동일 상품을 2개를 받을 수 있다.

30만원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준비했다. 4일 하루 동안 사은품데이 기획전은 물론 1212타임, 타임베스트 등 타임 매장에서 총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정가 30만원 상당의 가이거 시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고객이 27종에서 취향에 맞는 시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계는 백화점 매장에서 AS도 가능하다.

사진=티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