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그리스'가 더운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7월 한 달간 '럭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럭키 페스티벌 기간 동안 '그리스'를 전석 4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으며 7일·17일·27일에는 "더 럭키한 '7'할인"으로 VIP석과 R석에 한해 7만 7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럭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로 '커튼콜 위크'와 '럭키 드로우'도 예정되어 있다. 커튼콜 위크는 뮤지컬 '그리스'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대표 넘버 메들리로 약 10분 동안 꾸며진다. 16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또, 오는 23일은 이번 시즌 100회 공연을 맞이해 공연 후 커튼콜 때 무대에서 배우들이 직접 추첨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3일간(23일, 24일, 25일) 연다.

그 외에도 유료 예매자를 대상으로 포토티켓 쿠폰이 증정되며 오는 8월 11일까지 ‘관람 후기 남기고 여름 휴가 떠나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티켓예매사이트에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캐리어, 패션 가방 및 모자 등을 받을 수 있다.

'그리스'의 제작사 오디컴퍼니는 "전 세대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뮤지컬 그리스가 무더운 여름 날씨로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은 분들에게 유쾌하고 즐거운 선물이 되기를 바라며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는 여름 방학이 끝난 라이델 고등학교에서 재회하게 된 ‘대니’와 ‘샌디’의 사랑 이야기를 주축으로 10대들의 꿈과 열정, 우정과 사랑을 다룬다. "Summer Nights", "Greased Lightning", "You’re The One That I Want", "We Go Together" 등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익숙한 넘버들과 화려하고 역동적인 안무로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사진=오디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