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날씨에 입맛을 잃어가는 소비자를 위해 유통가에서는 ‘입맛’을 돋워줄 수 있도록 여름 먹거리를 할인가에 제공한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업계는 균형 잡힌 영양섭취로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과 필수 영양소 등을 할인한다.

# 간편식으로 입맛 잡는다…홈앤쇼핑, ‘좋은밥상데이’

홈앤쇼핑은 7월을 맞아 모바일 앱 내 특가 행사 ‘좋은밥상데이’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운영한다. 좋은밥상데이는 매주 수요일마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 내 ‘좋은밥상’ 매장에서 운영되는 정기 할인 이벤트로 제철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7월 첫 주는 ‘닥터 수퍼빈 두유’, ‘올반 소불고기’가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닥터 수퍼빈 두유’는 슈퍼푸드인 귀리∙렌틸콩∙병아리콩∙흰강낭콩 등을 함유해 적은 칼로리로 충분한 단백질을 공급한다. ‘올반 소불고기’는 신세계푸드의 상품으로 100% 청정 호주산 목심을 원재료로 소불고기 12팩과 소불고기 전골육수 12팩으로 구성됐다.

# 아이스크림부터 야식까지, 최대 50% 페이백...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데이’

세븐일레븐은 7월 ‘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대표적인 여름철 먹거리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뚜르 아이스크림 7종을 비롯한 여름 제철 과일과 닭발, 삼겹살 등 야식 인기 상품을 결제할 때 엘페이를 통해 BC카드를 이용하면 금액의 5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과자∙라면∙아이스크림 등 7대 카테고리 인기 상품과 11개 주요 상품을 대상으로 엘포인트 31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캐시비로 롯데제과 상품을 4천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현장 할인하며 도시락 구매 후 세븐앱에서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50명에 ‘쥬라기월드 특별전’ 티켓 2매를 증정한다.

# ‘여에스더 유산균’ 최대 59% 할인...에스더포뮬러

에스더포뮬러는 7월 한달간 대표 제품 ‘여에스더 유산균’ 특별 할인전을 진행하는 동시에 구글의 미래학자 레이 커즈와일이 추천한 필수 영양소와 관련된 기획전도 진행한다. ‘에스더몰’에서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선 ‘여에스더 유산균 클래식’을 최대 30% 할인하고 ‘여에스더 유산균 블루’를 최대 59% 할인가에, 코엔자임 Q10, 비타민 D, 오메가3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판매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