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기간제’가 메인 예고편을 통해 섬뜩한 서스펜스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17일 밤 11시 첫 방송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극본 장홍/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스튜디오드래곤)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 메인 예고 영상에는 상위 0.1% 명문고 여고생의 살인 사건에 충격적이고 섬뜩한 비밀이 숨겨져 있음이 암시됐다. ‘학생이 죽었다 장례식장에는 웃음소리가 울려 퍼졌다’라는 카피와 “오늘부터 발 뻗고 자겠다 정수아 죽어서”라는 대사가 담겨있었다.

또 새롭게 부임한 기강제(윤균상)를 견제하는 학생들의 시선이 보는 이들까지 숨막히게 만들었다. 완벽해 보이는 명문고에 의혹을 품는 기강제, 그런 그를 향해 “들어가면 죽을 걸요 쟤 진짜 죽을 거라고요”라고 섬뜩한 경고를 하는 유범진(이준영)의 대치가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윤균상, 금새록, 최유화 등 살인사건의 진실을 추적하는 캐릭터들이 활약과 함께 이준영,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를 비롯해 병헌, 장동주, 신재휘 등 명문고 학생으로 출연하는 신선한 배우들의 거침없고 폭발적인 연기력이 예고돼 눈길을 끈다.

정형화되지 않아 더욱 리얼하게 다가오는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력 등을 확인할 수 있어 기대감을 자극하는 OCN표 웰메이드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 ‘미스터 기간제’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오는 7월 17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OC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