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훈이 ‘법꾸라지‘ 전속 ‘악질 변호사’로 연기 변신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까칠하고 악랄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그의 캐릭터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를 모은다.

‘검법남녀 시즌2’ 후속으로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연출 김근홍/극본 유희경/제작 김종학프로덕션)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물이다.

극 중 정지훈은 자신의 이득을 위해 법꾸라지를 돕는 악질 변호사 ‘이재상’역을 맡았다. 이재상은 한 순간의 사고로 평행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두 번째 인생을 살게 되는 인물로 180도 달라진 인생에서 개과천선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 가운데 악질 변호사로 변신한 정지훈의 첫 스틸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정지훈은 각 잡힌 수트에 반짝이는 변호사 뱃지까지 풀 세팅된 시크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복장과는 어울리지 않는 눈가 상처와 손에 감은 붕대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웰컴2라이프’ 제작진은 “정지훈은 첫 촬영부터 악질 변호사 ‘이재상’에 완벽히 녹아든 까칠하고 악랄한 연기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지훈이 악랄한 연기를 잘 소화해준 덕분에 임팩트 강한 첫 회가 만들어질 것 같다”면서 “이후 두 번째 인생을 살며 코믹하게 변화해가는 정지훈의 모습이 또 하나의 볼거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MBC ‘웰컴2라이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