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유환이 마약 혐의 이후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석방된 형 박유천의 근황을 공개했다.

3일 박유환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지 않아 미안하다. 오늘은 형과 함께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내일은 방송을 진행하겠다. 약속한다. 여러분 모두 감사하다. (Today I will not be streaming, going to spend time with hyung! Catch up with everything...Sorry! Will be streaming tomorrow though, I promise! Thank you again everyone)"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반려견을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유천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의 앞에서는 팬들에게 받은 선물, 편지 등이 가득해 눈길을 끌었다.

박유환은 현재 인터넷 개인방송 BJ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2일 석방된 박유천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방송 스트리밍을 중단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2일 수원지방법원 형사4단독은 마약 구매 및 투약 혐의를 받았던 박유천에게 징역 10월, 집행유예 2년, 추징금 140만 원과 함께 보호관찰 및 마약 치료 등을 선고했다.

사진=박유환 트위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