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여행지로 떠나는 계절이다. 여행지별 성격에 맞게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바캉스 아이템을 더하면 더욱 기억이 남는 여행이 될 수 있다. 여성복 브랜드 SI(씨)가 제안하는 여행지별 바캉스 아이템 연출법을 소개한다. 

# 이국적인 휴양지, 바다에선 로맨틱 아이템 연출하기

이국적인 풍경의 해변에선 평소와 다른 로맨틱한 분위기의 아이템을 추천한다. 플라워 패턴의 러플 원피스는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기 제격이다. 또한 취향에 따라 오프숄더나 민소매 디자인으로 입을 수 있어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로맨틱한 원피스에 포인트를 더하려면 세련된 무드의 액세서리를 매치해보는 건 어떨까. 둥근 프레임의 틴트 선글라스는 이국적인 무드를 살려주기 좋은 아이템이다. 마무리로 주얼리가 장식된 스트랩 샌들을 신으면 해변과 '찰떡궁합'인 로맨틱 여름휴가 패션이 완성된다.

# 야외활동 많은 산, 활동성 높은 캐주얼 아이템 매치하기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산에선 움직임이 편한 캐주얼 제품을 착용하는 게 좋다. 면 소재 티셔츠는 얇고 통기성이 좋아 안성맞춤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패션 지수를 함께 높이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데님 숏 팬츠를 착용하면 청량함을 더할 수 있다.

편안함을 더해주는 아이템으로 실용성을 더해보는 것도 좋다. 발랄한 네온 컬러의 백팩은 양손을 자유롭게 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 용이하다. 여기에 쿠션감이 뛰어난 테슬 포인트 샌들로 마무리하면 스타일과 활동성 모두 잡은 여름휴가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SI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