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편안하고 실용적인 패션을 선호하는 젊은층이 늘어나면서 업무와 일상, 운동까지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이 각광받고 있다. 이에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리복이 러닝화 ‘솔 퓨리 TS’ 출시와 함께 의류 라인 ‘밋유데어(Meet You There·MYT)’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에 업그레이드 출시한 ‘솔 퓨리 TS’는 1994년형 오리지널 인스타펌프 퓨리에서 볼 수 있는 볼드한 컬러블록 및 기술적인 요소로부터 영감을 얻었다.

밑창의 일부를 제거하는 스플릿 툴을 적용해 가벼운 착화감을 강조했으며 뒷꿈치와 발의 앞면에 닿는 고무가 마찰력과 내구성을 제공한다. 비대칭 신발끈과 강렬한 하이퍼 컬러의 디자인은 개성 강한 솔 퓨리의 특징을 돋보이게 했다.

‘밋유데어’ 캡슐 컬렉션은 밀레니얼과 Z세대가 지향하는 창조성, 개별성, 표현력의 가치를 디자인에 반영해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연출했다.

재킷, 탱크, 브라렛, 레깅스 등 애슬레저룩 완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이 한 컬렉션에 모두 포함돼 있으며 볼드한 그래픽 디자인에 테크니컬 섬유를 적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솔 퓨리 TS’와 ‘밋유데어’ 캡슐 컬렉션은 리복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복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리복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