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는 지난 3일 오전(이하 현지시간) 생방송된 FOX5 TV 토크쇼 ‘GOOD DAY New York’(굿데이 뉴욕)에 출연해 글로벌 '퍼포먼스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능숙한 영어 실력으로 유쾌한 자기소개부터 시작했고, 멤버 홍중은 “초대해줘서 감사하다”며 전 세계 팬들에게 인사도 건넸다. 

그 후 에이티즈는 청량감 넘치는 신곡 ‘WAVE’(웨이브) 무대로 한층 더 물오른 퍼포먼스와 다양한 표정, 여유로운 무대 매너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에이티즈가 ‘글로벌 퍼포먼스돌’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만큼 여전한 칼군무를 뽐내며 다시 한 번 ‘명불허전 퍼포먼스돌’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세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3 : One To All’(트레져 EP.3 : 원 투 올)로 컴백한 에이티즈는 ‘WAVE’와 ‘ILLUSION’(일루젼)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POP(케이팝) 차트 등 해외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건 물론, ‘엠카운트다운’과 ‘더쇼’ 1위 기록 등 글로벌한 인기로 무서운 성장세까지 보이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6일부터 이틀간 진행되는 ‘KCON 2019 뉴욕’(케이콘 2019 뉴욕)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사진=FOX5 TV ‘GOOD DAY New York’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