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는 겁보가 아니다?

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연출 박창훈, 김선영)에는 번지점프에 도전하는 전현무, 양세형, 유병재 ‘겁보3형제’ 모습이 공개된다.

그러나 유병재는 선공개된 사진 속, 편안한 표정을 유지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전현무, 양세형과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로 번지점프에 공포를 드러냈던 유병재가 예상을 뒤집고 점프대 아래를 내다보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인 것.

전현무는 믿기지 않는다는 듯 헛웃음을 지었고 양세형은 “포기해 그냥!”이라며 소리쳤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너 뛰면 나 뛴다!”라며 유병재가 도전에 성공할 경우 이어서 점프하겠다고 약속한 상황이었던 것.

마지막으로 유병재가 전현무, 양세형의 초조한 모습에 웃음을 빵 터뜨리며 약 올리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과연 그가 번지점프에 성공해 두 사람을 점프대에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겁보 형제’ 전현무와 양세형의 운명이 달린 유병재의 번지점프 도전은 오는 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과 최측근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 받아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가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사진=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