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뱅이, 규현이 등판했다.

지난주 방송된 tvN ‘강식당2’(연출: 나영석, 신효정)에는 소집해제 하루만에 경주로 달려온 규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조정뱅이 규현의 귀환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 시간 ‘강식당2’ 제작진의 거짓말에 속아 규현이 해외 팬미팅을 가진 줄 알고 있는 멤버들은 영업에 열을 올렸다. 강호동은 ‘니가 비비 바락 국수’ 판매를 앞두고 백종원의 잔소리 폭격에 멘붕에 빠진 상태. 그러나 우여곡절 끝에 선보인 신메뉴는 손님들의 극찬을 받았다.

오늘(5일) 방송에는 규현의 깜짝 몰래카메라가 펼쳐진다. 2년 전 ‘신서유기4’에서 용볼 7개를 획득하며 소원으로 “2년 후 ‘신서유기’에 다시 돌아오고 싶다”라고 말했던 규현의 꿈이 이루어진 셈.

규현의 등장만 기다리는게 아니다. 기존의 ‘강볶이’가 하룻밤 새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변신하는 것. 식당 내 숨겨졌던 공간은 물론, 새로워진 식당에 맞춰 규현이 준비해온 새로운 메뉴가 등장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과연 출근 후 급작스럽게 맞이한 새로운 ‘강식당’과 메뉴에 대한 멤버들의 반응이 어떨지도 초미의 관심사다.

한편 tvN ‘강식당2’의 인기와 더불어 묘한이를 비롯 이번 시즌 새로 등장한 캐릭터 스딸라 등의 모습이 담긴 공식 굿즈들도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시청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오늘(5일)부터 CJmall에서는 ‘강식당2’에 나온 굿즈 PICK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굿즈가 담긴 시크릿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