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가 무려 27kg 감량에 성공하며 탄탄하고 슬림한 몸매로 돌아왔다. 

(사진=쥬비스)

다나는 올해 4월 몸무게가 82kg이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후 다이어트를 결심했다. 그 결과  2달 여 만에 27kg을 감량, 55kg이 되면서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진행된 수영복 화보 촬영장에서 다나는 삶의 의지 없이 무기력했던 그간의 모습을 털어내고, 밝은 분위기로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섰다. 군살 없이 탄탄하게 빠진 몸매로 촬영장 스태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다나는 다이어트에 앞서 9개가 넘는 종류의 약을 복용할 만큼 심한 우울증과 폭식에 시달려 온 바. 다나의 다이어트를 담당했던 전문 컨설턴트는 "다나는 극심한 우울증으로 인해 몸도 마음도 불안정한 상황이었다"며 "낮과 밤이 바뀐 생활로 인해 자율신경의 불균형이 있었고 그로 인해 대사 능력이나 식욕통제 능력이 떨어져 있어서 자율신경 밸런스를 개선해 건강한 생체리듬을 맞추는 것에 초점을 맞춘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또 "내장지방이 무려 169.5에 달할 만큼 심각한 복부비만이었기 때문에 근육 속 지방 감량과 사이즈 개선, 탄력 개선 등을 도와주는 기기 프로그램으로 내장지방을 감량하는데 집중하는 한편 폭식과 야식으로 인해 식욕통제가 되지 않고 있던 다나에게 일정한 시간에 일정한 양으로 3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해 건강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게 도와 내장지방 감량과 혈액 상태 개선 등을 통해 식욕통제가 가능한 몸으로 변화시키는데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사진=쥬비스)

전성기 시절 몸매를 되찾은 다나는 "다이어트를 하기 전 까지만 해도 우울증을 이겨낼 수 있을 거란 기대도 생각도 하지 않았었다. 특히 불어난 체중 때문에 수영복 잡지 화보 촬영과 같은 일은 꿈도 꾸지 않았는데 수영복을 입고 카메라 앞에서 웃고 있는 내 모습을 보니 조금 낯설지만 너무 행복하고 감격스럽다"고 전했다. 

한편 다나는 지난해 12월 4일 첫 방송된 라이프타임 '다시 날개 다나'에서 "현재 80kg이다"며 "52kg까지 감량하고 싶다"고 바랐다.

다나는 다이어트 업체를 통해 인바디, 스트레스 지수를 측정하고 체질을 진단한 결과 키 169cm에 몸무게 80.2kg, 허리둘레 103cm, 체지방 40%, 내장형 비만으로 나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