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바캉스 용품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기대했던 휴가를 위해서는 시선을 강탈하는 패션도 중요하지만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뷰티 제품을 잊지 않고 챙겨가는 것도 필수다. 여행 짐은 가볍게, 완벽한 휴가를 위한 필수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사진=헐리우드패션시크릿 제공

혹독한 다이어트 후 자신 있게 준비한 과감한 바캉스룩. 내 몸에 꼭 맞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션 스타일링 툴을 가져가자.

패션 스타일링 툴 브랜드 헐리우드 패션 시크릿은 지난달 언제 어디서나 과감하고 당당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돕는 테이프, 니플 커버 등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 ‘헐리우드 니플 커버(실리콘/새틴)’, 볼륨 있는 가슴으로 연출해주는 ‘헐리우드 브레스트 리프트 테이프’, 쉽고 빠르게 옷을 고정해주는 ‘헐리우드 패션 테이프’ ‘헐리우드 패션 테이프 쉐이프’ 등이다. 오프숄더, 브이넥, 튜브탑, 랩 원피스, 셔츠 및 블라우스 등 어떤 옷도 쉽고 빠르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

사진=리얼테크닉스, 클리프 제공

휴가지에서는 수시로 메이크업을 수정하기 어렵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는 피지와 땀 분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파우더 처리를 꼼꼼히 해 화장 지속력을 높여주는 게 중요하다. 여행 파우치에 길이가 긴 파우더 브러시를 가져가기 어렵다면 내용물을 고르게 도포할 수 있는 파우더 전용 스펀지를 챙겨가자.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는 특허받은 신개념 스펀지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를 선보였다. 파우더 제형에 특화된 촘촘한 조직의 스펀지가 내용물을 꽉 잡아 가루 날림은 최소화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준다. 마른 상태로 사용 시 벨벳 같은 피부 표현을, 물이나 미스트에 적셔 사용하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양지에서 거친 액티비티를 즐기는 그루밍족이라면 강한 자외선과 외부 활동으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내려줄 쿨링 효과의 제품을 반드시 가져가자. 독일 뷰티 브랜드 클리프의 ‘아크틱 스피릿’은 올인원 헤어&바디워시 제품이다. 신선한 빙하수와 고농도 멘톨 성분을 함유해 특유의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 개운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샤워 후에 시원한 바다향이 은은하게 남아 체취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사진=빌리, 키엘 제공

겨드랑이에 선명하게 남은 땀 자국이 있는 채로 거니는 난감한 상황을 겪기 싫다면 데오드란트를 꼭 챙기자. 해외여행을 떠나는 거라면 수화물 및 기내 반입이 불가한 스프레이형 데오드란트보다는 스틱형을 담아가는 게 안전하다.

스페인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의 데오드란트 ‘이보크 스틱’은 방금 샤워한 듯한 산뜻한 비누향이 특징이다. 용기 밑 부분을 돌려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취해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3세 아동부터 온 가족이 바디는 물론 얼굴과 헤어 세정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알로에 젤리 클렌저’를 출시했다.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세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 준다. 독특한 젤리 텍스처가 특징이며 순한 제형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사용이 가능하다. 95%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진 용기에 담긴 친환경 제품이다.

사진=바디네이처 제공

인생 사진을 건지기 위해 준비한 과감한 휴양지 패션과 수영복에는 팔과 다리를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는 제모가 필수다. 미처 왁싱을 하지 못하고 떠나게 됐다면 부피가 작은 왁스스트립을 캐리어에 담아가자.

셀프 왁싱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디네이처의 ‘왁스스트립 바디 센시티브 스킨 로터스플라워’는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로터스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지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빠르고 안전하게 제모를 할 수 있으며 피부에 탈부착이 쉬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제모 후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제모 지속 효과를 높여주는 피니싱 티슈가 함께 내장돼 있다.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제공

라이크아임파이브의 자외선 차단제 ‘마일드 선 스크린’은 가족여행 시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르는 즉시 태양 자외선을 튕겨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바로 반사하는 논나노무기자차 제품으로 EWG 그린 등급의 성분과 자연에서 가져온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만들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자랑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뽀송한 발림성과 백탁 없이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치아씨추출물, 병풀추출물, 어성초추출물, 토코페롤 첨가로 자극 없이 피부 건조를 막아준다.

더불어 자외선 차단제 전용 세안제인 ‘마일드 선 클렌징 패드’도 출시 1달 만에 1차 완판 후 재입고 되자마자 재완판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상 오염물질과 노폐물은 물론 무기자차까지 깨끗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