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앞둔 DAY6가 트랙 리스트, 아트워크 비주얼 티저 등을 선보이며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DAY6(데이식스)의 SNS를 통해 신보 'The Book of Us : Gravity'의 콘셉트가 담긴 리더 성진의 티저이미지를 게재했다.

개별 티저의 첫 주자인 성진은 얼굴이 클로즈업된 이미지서는 어딘가를 쳐다보는 듯 강렬한 눈빛으로 아우라를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티저에서는 감각적인 그래픽 효과가 더해진 배경에서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The Book of Us : Gravity'의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청량한 사운드를 더한 음악으로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메시지로 담아냈다. '청춘'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속 깊은 울림을 전한 DAY6가 이번에도 공감과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울러 DAY6는 지난해 6월부터 올해 3월 30일과 3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한 앙코르 콘서트까지 전세계 24개 도시, 28회 공연의 첫 월드투어에 이어 올해 월드투어를 통해서도 전세계 팬들과 만난다.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DAY6 WORLD TOUR 'GRAVITY''에 나서는 DAY6는 대구, 부산, 뉴욕과 보스턴, 마이애미, 댈러스,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LA 등 북미, 멜버른, 시드니 등 호주, 싱가포르, 마닐라, 자카르타, 방콕 등 아시아, 밀라노, 파리, 런던, 암스테르담, 베를린, 브뤼셀, 바르샤바, 모스크바, 리스본, 마드리드 등 유럽에 이르기까지 총 26개 도시, 31회 공연으로 자신들의 위상을 알린다.

한편 DAY6의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와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