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부터 예술분야에 이르기까지 이종 업종간 협업이 활발히 이뤄지는 가운데 패션 브랜드들이 레스토랑 브랜드와 랑데부해 눈길을 끈다.
2013년부터 브랜드 콘셉트와 어울리는 식음료 브랜드와 함께 ‘102일간의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해온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는 다음달 4일까지 이태원 소재 레스토랑 ‘슈퍼막셰’와 협업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봄여름 시즌 출시한 ‘슈퍼마르쉐’ 컬렉션의 연장선상에서 동일한 이름을 가진 레스토랑과 협업을 결정했다. 슈퍼마켓을 테마로 한 다채로운 색상, 감각적인 디자인의 ‘슈퍼마르쉐’ 제품들이 톡톡 튀는 인테리어의 ‘슈퍼막셰’ 공간과 잘 어우러져서다.
‘슈퍼막셰’는 에피세리 콜라주 등 유명 외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뚜르몽 다이닝 그룹의 새로운 브랜드로, 최근 이태원의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지중해 음식과 음료를 다양하게 판매하며 컬러풀한 인테리어와독특한 콘셉트로 젊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슈퍼막셰’에서는 스튜디오 톰보이의 제품을만날 수 있는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슈퍼막셰 이용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사용 가능한 스튜디오 톰보이 원피스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전국 스튜디오 톰보이 매장에서는 여름 원피스와 점프슈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슈퍼막셰’와 함께 특별 제작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시즌에는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페이즐리, 스트라이프 등 패턴 제품부터 캐주얼한 오버사이즈 셔츠 원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점프슈트는오피스룩으로 입을 수 있는 포멀한 스타일부터 넉넉한 핏, 데님 소재의 편안한 디자인으로도 선보인다.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슈퍼막셰’ 10% 할인 쿠폰과 함께 원색의 선캡을 제공한다. 수도권 내 주요 매장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튜디오 톰보이와 슈퍼막셰가 함께 개발한 ‘102 Days of Summer Set(도넛&음료)’ 메뉴 교환권도 증정한다.
서핑의류로 유명한 스포츠브랜드 배럴은 일본식 매운카레 전문점 아비꼬와 함께 서핑의 성지 강원도 양양 죽도 해변에 ‘카레 양양’을 새롭게 선보인다.
‘카레 양양’은 바다를 바라보면서 아비꼬의 노하우가 담긴 카레를 즐길 수 있는 핫 플레이스이다. 매일 엄선된 신선한 야채가 육수에 녹아들 때까지 100시간 동안 정성과 성의를 들여 준비한 카레를 매운맛 단계와 토핑을 다양하게 조합해 즐길 수 있다. 또 전국 최초로 100% 리얼탄산 ‘청정라거 테라’의 생맥주를 만나볼 수 있어 신제품을 미리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의 기대가 크다.
배럴 측은 ”물놀이 후 든든한 한끼 식사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카레 양양’은 휴가철을 맞아 취향과 경험을 중시하는 2030 세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한 배럴의 컬처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라며 ”여름 한시적으로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라고 소개했다. 6일 정식 오픈하는 ‘카레양양’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오후 9시가 마지막 주문 가능 시간이다.
사진=신세계톰보이, 배럴 제공
관련기사
- 오니츠카타이거, 70주년 맞아 계한희 등 7명 디자이너와 ‘콜라보’
- 긴팔이어도 시원! 아이더, 여름철 다용도 ‘아이스 자켓’ 선봬
- 편안한 여행 위한 ‘트래블룩’ 남녀 코디법...공항부터 현지까지
- 닥나무·시어서커...빈폴, 시원한 소재로 무더위 퇴치
- 지컷X로스트인, 패션브랜드-매거진 이색 콜라보...10종 티셔츠 출시
- 폭염-장마 시즌 뷰티 키워드 '#롱래스팅', 유지법+추천템 PICK3
- 슬링백·힙색...여름휴가지 필수템 ‘액세서리 백’ 3종 제안
- '뷰티 트렌드세터' 이사배, 배럴 화보 속 물오른 미모 발산
- 센스 있는 여름 휴가 패션 TIP, '티셔츠' 활용하기
- 가볍고 스마트하게~‘바캉스 뷰티템’ 주목! 11 Pick
- 텐포켓족 공략! 패션브랜드, 캐릭터 활용 키즈제품 출시
- '불후의 명곡' AB6IX, 김현정 '멍' 칼군무에 판정단 환호...이창민 꺾고 1승
- NC-KIA, 외야수 이우성↔이명기 일대일 트레이드
- '불후의 명곡' 김연지, 소찬휘 'Tears' 고음 폭발...AB6IX 제압 '1승'
- '음악중심' Y군 정체 코미디언 윤성호?...김구라 깜짝등장 "뭐하는 거야"
- 딕펑스, 소찬휘 '현명한 선택' 시티팝 장르 재해석...김연지 2연승
- 정유지 최종우승, 김현정 '혼자한 사랑' 가창력 폭발...'6전7기' 트로피 획득
- '도레미마켓' 아유미, 방탄소년단 '상남자'에 멘붕 "다시 들려주세요 제발"
- '도레미마켓' 아유미, BTS '상남자' 유추 "숫자 들어있어요?"...붐 감탄
- '세젤예' 최명길 "집 나가겠다" 선언...동방우 "휴가 갔다 와!" 반대
- '세젤예' 홍종현, 김소연에 "사랑하는 여자랑 결혼"...키스 달달함 폭발
- 아유미, 현영 '연애혁명' 日버전 "고이모실게→코이모시떼"...혜리 받쓰 원샷
- '한국의 서원' 9곳,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등재...韓 14번째
- 네파, 노보와 콜라보...희망 담은 어글리슈즈·티셔츠·에코백 선봬
- 밀레니얼 위한 도시별 스타일링...지컷, 로스트인과 협업 셔츠 출시
- 브러쉬라운지, 한혜연과 콜라보 ‘쓱싹네일’ 출시
- 폭염에 피부 쉼터가 필요해! 진정 돕는 ‘쿨링템’ 9
- 나우, 친환경 ‘오보이숏테리’ 티셔츠 리오더 돌입
- 네이처리퍼블릭, 플로랄 계열 ‘퍼퓸드네이처 오드 퍼퓸’ 2종 선봬
- 가전부터 뷰티제품까지...엘리닉 LED마스크, 고객감사 퀴즈이벤트
- 뷰티업계, ‘유단백 보습’ 바람! 뉴오리진 디어리스트 에센스 ‘완판’
- 김정문알로에, ‘큐어알로에 마스크 시즌2’ 출시...시트부터 에센스까지
- 메디힐, 전세계 매혹...中 넘어 이탈리아·인도네시아 등에 K뷰티 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