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이 디자인하고 만든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콜라보한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을 출시했다.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는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젤네일 아트를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한혜연의 데일리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 ‘쿨블루스타 네일’ ‘큐티 파인애플 네일’ ‘달달시럽 네일’ ‘하트뿅 스마일 네일’ 5종으로 구성돼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은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모티브로 해 팝한 핑크와 옐로우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쿨블루스타 네일’은 패션과 커리어에 대한 열정을 ▲‘큐티 파인애플 네일’은 일과가 끝난 후 떠난 도심 속 바캉스를 표현해 시원한 컬러로 디자인됐다. ▲‘달달시럽 네일’은 바쁜 일상 속 디저트 타임을 담아 달콤한 느낌을 ▲‘하트뿅 스마일 네일’은 한혜연의 소녀 같은 웃음에서 영감을 받아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출시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무료 시연 팝업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무료로 시연하며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를 제외한 ‘쓱싹네일’ 또는 ‘쓱싹페디’ 제품을 2개 구입 시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팝업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및 일정은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18(목)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및 쓱(SSG)닷컴, 총 12개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브러쉬라운지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