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문알로에의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이 1년 만에 알로에 성분을 2배 더 강화해 새롭게 나왔다.

시트부터 에센스까지 알로에 성분으로 채워져 피부 진정과 탄력은 물론, 쿨링과 수분감이 풍부한 마스크팩 ‘큐어 더퍼스트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이하 ‘큐어 알로에 마스크팩’)를 지난 1일 출시했다.

제주에서 1000일간 직접 키워 생산한 생알로에를 김정문알로에만의 저분자 추출 특허기술을 통해 뽑아낸 알로에베라잎즙과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 등의 핵심 성분이 이전 제품보다 2배 더 담겨 있어 피부 보호와 진정, 수분 보충에 효과 높은 제품이다.

특히 생알로에서 0.1% 정도 밖에 추출되지 않는 칸델라브라알로에잎 추출물과 알로에베라잎즙 등의 알로에 유효 성분을 안전하고 피부 속 깊이 침투할 수 있는 멀티 리포좀(보습 캡슐) 기술을 적용, 피부의 열을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 기미 개선과 항산화 효과까지 담았다. 여기에 100% 알로에 원사의 표백 처리하지 않은 마스크 시트를 사용해 일반적인 시트보다 얇고 부드러워 밀착력과 흡수력이 우수하다.

특히 신제품은 열과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특화된 자연 유래성분이 94%에 이른다. 홈쇼핑을 포함해 자사몰과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7월8일 12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