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했다.

모바일 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회원에게 제공하는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리뉴얼을 시도한 가운데 가장 크게 달라진 것은 홈화면이다. 심플하게 구성하되 사용자가 모든 서비스를 한눈에 보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이마트 제공

신규 서비스도 대거 추가됐다. ‘24콘’은 모바일 앱에 등록된 상품의 개별 상품권과 3000원부터 2만원까지의 금액권을 구매 또는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첵’은 모바일 앱에 10회 출석할 때마다 e쿠폰(500원권)을 증정하는 서비스다. 한 달 내내 모바일 앱에 접속해 출석하면 e쿠폰(500원권)을 3장까지 받을 수 있다.

‘룰렛 이벤트’는 이마트24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모바일 앱 통합바코드로 할인 또는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에어팟2, 민생컵라면, 민생김, 이천쌀콘, 이프레소 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1일 1회참여 가능하며 상세 내용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1 득템’은 일반 상품을 2+1에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7월은 빼빼로 3종을 대상으로 득템 이벤트를 진행한다. 2+1 득템 대상 상품은 매달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마트24는 또 SSGPAY(쓱페이) 외 결제 수단 페이코(PAYCO)도 신규 추가해 고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이천쌀콘, 바나나에 반하나, 민생김, 민생라면, 민생라면컵, 속풀라면 등 이마트24 PL 상품을 대상으로 ‘24콘 선물하고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상대방에게 행사 상품의 24콘을 선물하면 24콘을 구매 고객에게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