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은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첫 번째 단계로, 하루의 시작과 끝에서 피부 컨디션을 좌우하다. 뷰티 브랜드 씨엘바이오와 라비다에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와 보습효과를 강화한 신제품을 나란히 선보였다.

사진=씨엘바이오 제공

씨엘바이오는 해외 인기템인 ‘올인원 크림바’에 탱탱한 피부를 위해 육류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40배 뛰어난 피쉬 콜라겐을 담아 한층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콜라겐바’를 출시했다.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프리미엄 비누로,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코코넛 오일, 씨드오일, 한방추출물 등 EWG 안전등급 원료만을 사용했고 피부진정 및 손상된 피부장벽 강화에 탁월한 CL 배양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美 FDA 인체 무해성 인증 등을 통해 안전성이 검증됐다.

특히 세안 시 살짝만 마사지해도 쫀쫀하고 차진 생크림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져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를 쉽게 제거해주며 향긋한 라벤더향으로 각종 악취, 비린내, 땀냄새, 겨드랑이 암내, 노인냄새 등을 말끔히 잡아줘 오랫동안 상쾌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라비다는 아침 세안을 위한 ‘클린 솔루션 웨이크업 젤 클렌저’를 선보였다. 건강한 피부를 위한 약산성 클렌저로 예민한 아침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수분을 가득 머금은 투명한 젤 제형이 특징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라비다더스트오프가 밤사이 쌓인 노폐물과 먼지 등을 제거해 피부를 청결하게 케어해준다.

계면활성제 무첨가로 거품 없이 부드러운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세 플라스틱을 배제한 소나무 비드 스크럽과 허니바이오애씨드의 더블 각질케어 효과로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