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소속사가 혜리 동생 쇼핑몰 아마레또 홍보에 대해 사과했다.

사진=크리에이티브그룹ING 제공

8일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ING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6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혜리의 발언이 신중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문을 게시했다.

혜리는 6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도레미마켓’에서 자신의 동생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마레또’를 직접적으로 홍보해 논란을 낳았다. 소속사 측은 “방송의 재미를 위해 했던 말이지만 그로 인해 논란과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이에 대해 인지하고 반성하며 이후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게 행동할 것입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혜리는 방송 이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생이 운영하는 쇼핑몰 ‘아마레또’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해당 부분을 캡쳐해 올리며 캡쳐해 “실검이라니 축하축하 내 동생”이라는 글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았다.

 

#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ING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혜리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그룹ING 입니다.

6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에서 혜리의 발언이 신중하지 못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방송의 재미를 위해 했던 말이지만 그로 인해 논란과 불편함을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미처 하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해 인지하고 반성하며 이후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보다 신중하게 행동할 것입니다.

의도치 않았더라도 이로 인해 불편을 느낀 분들께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