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여름휴가의 계절. 해수욕이나 물놀이는 물론이고, 액티비티한 휴가를 즐기기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기능성 의류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하지만 한 번의 휴가를 위해 큰 돈을 주고 장만하기에는 다소 부담이 되는 게 사실.

그렇다면 기획전을 이용해보자. 과거 이월상품을 모아 판매한다는 오해에서 벗어나 신상품은 물론이고 의류부터 물놀이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군이 준비되어 있다. 또 감성 물씬 풍기는 해변가 ‘인생샷’을 우한 바캉스룩까지 선보이고 있어 패셔너블한 휴가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 나이키 ‘썸머위크’

나이키가 여름철 일상에서 만나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응원하기 위한 ‘2019 나이키 썸머위크(NIKE SUMMER WEEK)’를 진행한다. 다양한 방법으로 연출이 가능한 스니커즈를 시작으로, 요가, 러닝, 농구 등 스포츠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군, 스트릿 패션으로도 즐길 수 있는 나이키 조던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하루에 2번 인기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쇼크 드로우(shock draw: 게릴라성으로 사전 예고 없이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5만원이상 구매고객 1000명에 한해 네온아트가 담긴 썸머 스포츠백과 텀블러에 윤여준 작가가 직접 이니셜을 새겨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이키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 트라이씨클 ‘바캉스룩 더블 쿠폰데이’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통해 9일과 10일 양일간 바캉스룩 아이템 특집 행사를 진행한다. 기능성 티셔츠, 원피스, 수영복, 선글라스 등 각종 여름 의류와 잡화를 최대 90% 세일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8% 장바구니 쿠폰을 사이트별로 매일 2장씩 지급해 최고 10만원까지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뉴발란스, 아디다스, 카파 등은 스포츠 의류는 기능성 스포츠웨어를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골프웨어 브랜드 JDX와 팬텀은 시즌오프 특가로 90%까지 세일하고, 헤지스골프는 3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휴가지 필수 잡화 아이템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랑방을 비롯한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은 4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고, 크록스, 스케처스 등 슈즈 브랜드의 여름 신발은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보리보리는 영유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에 맞춰 여름 휴가를 준비할 수 있도록 50여 개 인기 아동복, 육아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물놀이 특가와 썸머 클리어런스 행사를 구성했다.

 

◆ W 컨셉 ‘서머 세일 기획전’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여름 맞이 특별 서머 세일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서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티셔츠를 포함하여 스윔 웨어, 샌들 및 액세서리 제품을 우먼, 맨, 라이프, 뷰티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누어 쉽고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15일부터 3일간은 ‘Chilin Day(칠링 데이)’ 이벤트를 오픈하여 쇼핑의 즐거움을 더한다. 칠링 데이 기간에는 W컨셉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탑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 제품을 2시간 마다 특별한 가격으로 깜짝 공개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기에 최근 새롭게 오픈하여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뷰티 카테고리 ‘뷰티&’의 대표 브랜드와 해외 명품 브랜드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 배럴 ‘스윔 페스타’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오는 7월 9일부터 ‘스윔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에는 실내 수영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 지급은 물론 다양한 스윔 관련 제품이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된다. 베스트 아이템인 래쉬가드의 경우 스와로브스키와 비덕(B.DUCK) 협업 제품에 한해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토탈 케어 솔루션 스위머즈 트리트먼트 출시 기념, 8종 패키지를 40%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액세서리 수납이 용이한 스윔 백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름철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선 케어 아이템은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이벤트로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