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눈길과 발길을 붙잡기 위해 유통가는 사철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할인과 증정 이벤트부터 사연을 보내면 메이크오버를 도와주는 이색 이벤트까지. 5가지 이벤트를 모았다.    

#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론칭 기념 인증샷 이벤트

원더브라가 카카오프렌즈와 만난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카카오프렌즈의 첫 언더웨어로 원더브라 푸쉬업 언더웨어 세트 4종과 원더브라 스포츠 라인 세트 4종, 남성 드로즈 5종으로 구성됐다.

카카오프렌즈의 톡톡 튀는 매력에 원더브라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했다. 원더브라는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구매한 제품 인증샷을 해시태그 '#원더브라 #원더브라x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올린 뒤 원더브라 공식 계정을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원더브라 브라와 팬티 1세트 또는 남성 드로즈 2매 중 선택한 상품이 증정된다. 

# 뉴오리진, 이너플로라 특별 체험 이벤트

유한양행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성의 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듀얼 프로바이오틱스 ‘이너플로라’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효과가 없을 시 100% 환불해주는 ‘Y-ZONE DRE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철 고온 다습한 날씨로 염증이나 세균에 더욱 취약해지기 쉬운 여성의 Y존 케어를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를 통해 8일부터 31일까지 ‘이너플로라(30일분)’를 뉴오리진 온라인몰과 매장을 통해 특별 체험가로 만나볼 수 있다. 섭취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하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건당 최대 2개까지 구입 가능하다. 

# 코렐X카카오스토리, 3주 집밥 먹기 챌린지 이벤트

테이블웨어 브랜드 코렐이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집밥 먹기 챌린지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한다. 코렐과 카카오스토리는 오는 28일까지 총 3주 동안 건강한 집밥에 도전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7린지이벤트(#칠린지이벤트)’를 진행한다

‘#7린지 이벤트’는 건강한 집밥을 먹고 해시태그(#7린지, #건강한집밥)와 함께 인증샷을 카카오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인스턴트나 패스트푸드가 아니라 직접 요리한 음식이어야 하고 1회용 식기를 사용하지 않아야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번 건강한 식사를 한 뒤 인증샷을 올리면 참여가 완료되며 응모자 중 총 100명에겐 코렐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 헤지스, 윔블던 라인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할인 이벤트

헤지스는 윔블던 라인 출시를 기념해 8월 21일까지 헤지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 1층에 윔블던 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테니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윔블던 라인을 다양한 경기 용품과 함께 전시하는 것은 물론, 바닥에는 윔블던 로고와 경기장 구획선이 새겨진 녹색 펠트원단을 적용하고 벽면에 윔블던 경기 장면 및 관중석을 담은 생생한 영상을 상영해 팝업스토어를 실제 윔블던 테니스 코트처럼 꾸몄다. 

특히 14일까지는 실제 윔블던 결승 경기 주간이기 때문에 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스페이스H에선 윔블던 챔피언십 볼캡, 에코백, 타올, 텀블러 등 공식 기념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또 윔블던 라인 구매 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윔블던 라인 티셔츠 구매 시 윔블던 챔피언십 볼캡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같은 기간 LF몰에서도 윔블던 라인 할인 및 구매평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윔블던 챔피언십 기념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 미쟝센, 파워스윙 리뉴얼 기념 메이크오버 ‘렛미남‘ 이벤트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오는 9월 12일까지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의 리뉴얼을 기념하며 메이크오버 ‘렛미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뉴얼한 파워스윙 라인은 왁스 6종과 스프레이를 포함 총 7종이다. 

파워스윙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인증샷과 함께 본인이나 지인의 변신이 필요한 사연을 미쟝센 홈페이지에 올리면 전체 응모자 중 1명에게 1000만원 상당의 추억 만들기 여행을 지원한다. 응모자 중 차수별 3명씩 총 9명에게는 맞춤 슈트와 구두, 헤어와 메이크업을 포함한 프로필 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