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출신 한인 신인 DJ 일란이 EDM 페스티벌 ‘S2O’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사진=액시즈 제공

8일 캐나다 출신 한인 신인 DJ 일란의 소속사 액시즈(AXIS)는 “일란이 일본 EDM 페스티벌 ‘S2O’의 글로벌 오디션에서 DJ 부문 1위로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S2O’는 전세계 DJ들의 랭킹을 선정하는 DJ mag에서 개최하는 이벤트로 매년 여름 수만명의 관객들이 운집하는 EDM 페스티벌이다. 일란은 5월부터 7월까지 총 3차에 걸쳐 진행된 오디션에 참여해 온라인 투표부터 오프라인 심사위원의 최종 심사까지 종합한 결과 전세계 수백명의 경쟁자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일란은 13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되는 ‘S2O’ 페스티벌 메인 스테이지에서 오프닝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SINXITY가 설립한 액시즈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 소속 DJ 일란은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으로 4월에는 데뷔 싱글 ‘골든’ ‘필링’ 2곡을 발매하며 가요계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최근에는 액시즈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aa 크루 동료 로건과 함께 떠난 제주도 여행기를 담은 ‘Life is aa Journey’ 1편 ‘떠나요 둘이서’를 게재하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