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나도 패셔니스타! 올여름, 인싸 패션 위한 트렌드 아이템

올여름 타이다이와 바이크 쇼츠가 패션계의 핫 키워드로 떠올랐다. 이거 하나면 나도 패셔니스타가 되는 인싸 패션 완성을 위한 트렌드 아이템을 소개한다.

 

◆핫 트렌드로 돌아온 ‘타이다이’ 프린팅

사진=화보 자라/ 의류 비욘드클로젯/ 주얼리 스와로브스키/ 모자 헬렌카민스키

일명 ‘홀치기 염색’으로 불리는 ‘타이다이(Tie-dye)’ 프린팅이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돌아왔다. 올여름 패션하우스에서는 약속이라도 한 듯 너도나도 타이다이 제품들을 선보였다. 디올에서는 타이다이 기법을 사용해 시크한 데님 팬츠, 여성스러운 쉬폰 드레스 등 다양한 룩을 완성했고, 프라다 또한 팬츠, 스커트, 드레스 등 다수의 타이다이 아이템들을 런웨이에 올렸다.

타이다이 제품은 컬러에 따라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핑크, 블루, 옐로 등 보기만 해도 화사한 컬러톤의 셔츠는 여름 휴가지 패션으로 활용하기 좋다. 크롭 디자인의 타이다이 티셔츠를 스윔웨어 위에 걸쳐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에서는 뉴트럴 톤의 타이다이 스커트나 원피스를 선택해 자유롭고 내추럴한 멋을 연출해보자. 여기에 레트로 무드의 주얼리나 라피아 소재의 액세서리를 더하면 트렌디한 타이다이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셀럽들 마음 빼앗은 ‘바이크 쇼츠’

사진=화보 자라/ 상의 MLB/ 하의 2XU/ 신발 무크/ 시계 루미녹스

이번 여름에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사이클링 등 주로 운동할 때 착용하던 ‘바이크 쇼츠’가 애슬레져 트렌드를 타고 대중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해외 유명 모델부터 국내 연예인들까지 사로잡은 바이크 쇼츠는 올봄을 시작으로 계속해서 트렌드 아이템으로 자리하고 있다.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바이크 쇼츠이지만 아무래도 운동용 쇼츠인 만큼 노출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겐 접근이 쉽지 않다. 덜 부담스럽게 스타일링하려면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함께 코디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여유 있는 기장의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다리 라인을 가려줘 신체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다.

스니커즈나 샌들이 아닌 힐과 함께 스타일링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베이직한 셔츠에 바이커 쇼츠, 스틸레토 힐을 매치하면 포멀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굽으로 인해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는 덤으로 챙기면 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가꾸는 남자들 대세...그루밍족 위한 뷰티템 가이드 icon에버글로우, 주얼리 브랜드 코티니 모델 발탁 '청순+러블리 매력' icon이니스프리, 맥주 부산물 업사이클링 '두피&바디' 새 라인 출시 icon랩 시리즈, 여름특화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로션’ 리뉴얼 출시 icon안네마리보린, 여름맞이 ‘더블세럼 3종’ 50% 할인 프로모션 icon빈폴 “헌옷 가져오면 새옷 드릴게요”...31일까지 선착순 1000명 icon안개처럼~여름철 진정·보습 필수템 ‘미스트’ 10 Pick icon지속가능한 뷰티! 착한 ‘레스 플라스틱’ 제품 러시 icon순한 성분으로 부드러운 클렌징...씨엘바이오·라비다, 신제품 선봬 icon조기탈모, 빠른관리가 답! 하이모 ‘2030 스타터 패키지’ 한정판매 icon메디힐, 전세계 매혹...中 넘어 이탈리아·인도네시아 등에 K뷰티 전파 icon[현장] 하성운 "개코에 먼저 러브콜,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SBS 측, ‘정글의 법칙’ 내부조사 실시 “이열음 피해 없도록 할 것”[공식입장] icon[현장] 하성운 "'프듀X' 옛날 회상하게 돼...김국헌 응원" icon윤석열, 부동시 병역면제 입증 요구에 “굴절도 검사받겠다” icon‘캠핑클럽’ 흥부자 이효리X일꾼 이진X금손 옥주현, 첫방 예고영상 공개 icon장미란, 역도 꿈나무 박혜정과 특별한 만남…근황에 시선집중 icon[현장] 컴백 하성운, 미지수 'X'로 보여줄 'BLUE'의 모든 것(종합) icon‘베트남 여성 폭행’ 30대 남성, 결국 구속…아동 학대도 적용 icon[포토] 하성운 'BLUE'로 여름의 청량함 보여주고 싶었어요~ icon김강우, 생일 파티 겸 팬미팅 “잊지 못할 기억”…한결같은 성원에 감동 icon유승우, 단독 콘서트 '유승우2' 성료 "어쿠스틱 감성 가득" icon남극, 韓 주도 '제2의 펭귄마을' 생긴다...정부 "최근 출입 늘어, 보호 시급" icon장우성, 이은재 ‘윤우진 차명폰’ 언급에 “윤석열 아닌 윤과장” icon‘레드립 퀸’ 현아, 입생로랑뷰티 필름 공개...상상력 자극 iconDJ 알란, 파격 언더웨어 화보 공개…성난 근육 ‘시선강탈’ icon다이나핏, 힘의 고수 ‘스트롱맨’ 찾는다...우승상금 5천만원 icon라이크아임파이브, ‘유진선크림’ 완판 기념 1+2 이벤트 icon폭염에 활짝…모공없는 피부 위한 홈케어 방법&제품 5 icon셀퓨전씨, 7월 역대급 할인 이벤트...베스트제품 100원딜부터 icon폭염탈출...쓸수록 만족하는 ‘무더위 생존템’ 관심↑ iconPK셔츠부터 캐리어까지...만다리나덕, 여름휴가 공항패션 제안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