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김강우, 생일 파티 겸 팬미팅 “잊지 못할 기억”…한결같은 성원에 감동

배우 김강우가 생일을 맞아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6일 배우 김강우가 공식 팬클럽이 직접 준비해준 생일 파티 겸 팬미팅 자리에 참석했다.

자리를 통해 김강우는 팬들을 위해 특별히 촬영한 근황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게임을 진행하며 한층 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자신의 출연작과 그동안의 캐릭터들에 대해 알아보는 퀴즈에서 본인조차 기억하지 못하는 작은 부분까지 대답하는 팬들의 모습에 놀라며,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응원을 보내주는 사랑에 감사를 표했다.

김강우는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읽어 내려간 편지에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또 하나의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더 많은 작품, 더 좋은 연기로 인사드리며 보답하고 싶다”고 전했다.

또 팬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소정의 선물을 참석자 전원에게 손수 전달한 것으로 알려져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강우는 사고 후 기억을 잃은 여자가 보는 환영이 현실로 벌어지면서 남편의 비밀과 마주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감성 스릴러 영화 ’내일의 기억’ 촬영 중에 있다.

사진=킹엔터테인먼트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포토] 하성운 'BLUE'로 여름의 청량함 보여주고 싶었어요~ icon‘베트남 여성 폭행’ 30대 남성, 결국 구속…아동 학대도 적용 icon건강한 여름 야외활동 위해...수분보충 이온·스포츠음료 7 icon장미란, 역도 꿈나무 박혜정과 특별한 만남…근황에 시선집중 icon‘캠핑클럽’ 흥부자 이효리X일꾼 이진X금손 옥주현, 첫방 예고영상 공개 icon[현장] 컴백 하성운, 미지수 'X'로 보여줄 'BLUE'의 모든 것(종합) icon윤석열, 부동시 병역면제 입증 요구에 “굴절도 검사받겠다” iconSBS 측, ‘정글의 법칙’ 내부조사 실시 “이열음 피해 없도록 할 것”[공식입장] icon[현장] 하성운 "개코에 먼저 러브콜, 흔쾌히 허락 감사했다" icon여상규, 윤석열에 항의 “한국당, 현 정권 고소고발 104건…4건만 처리돼” icon나도 패셔니스타! 올여름, 인싸 패션 위한 트렌드 아이템 icon[현장] 하성운 "'프듀X' 옛날 회상하게 돼...김국헌 응원" icon‘60일, 지정생존자’ 지진희, 대통령 권한대행 첫 출근! 또다시 시험대에? icon여름 밤, '현악 8중주'로 낭만 더하기...'스트라드와 함께하는 실내악의 밤' icon[현장] 하성운 "타이틀 'BXXX'의 X는 미지수, 결말 상상 가능" icon함덕해수욕장, 상어 출몰에 입욕통제 소동…현장에 피서객 100여명 icon서울 13개 자사고, 내일(9일) 재지정평가 결과발표...학부모 집단대응 예고 icon가꾸는 남자들 대세...그루밍족 위한 뷰티템 가이드 icon한국 주도 남극 '두번째 펭귄마을' 지정 추진...'아델라 펭귄' 서식지 icon유승우, 단독 콘서트 '유승우2' 성료 "어쿠스틱 감성 가득" icon남극, 韓 주도 '제2의 펭귄마을' 생긴다...정부 "최근 출입 늘어, 보호 시급" icon장우성, 이은재 ‘윤우진 차명폰’ 언급에 “윤석열 아닌 윤과장” icon'우리말겨루기', '울궈먹다' 또는 '우려먹다' 중 옳은 말은? icon'태양의 계절' 하시은, 윤소이-오창석 "두 사람 사랑했던 사이일까" 추측 icon'태양의 계절' 하시은, 식사 도중 '입덧'..."혹시 임신?" 분위기 고조 icon'여름아 부탁해' 김혜옥, 이채영과 상견례 가는 김사권에 '비틀' icon'여름아 부탁해' 김혜옥, "여름이 돌려보내"...이영은 분노 "목숨보다 소중한 아이" icon김혜옥, 여름이 데리고 보육원으로...이영은, 저지할 수 있을까 icon'서울메이트3' 오상진♥김소영, "장어가 스태미너 甲"...미국 가족에 한식 소개 icon성공人은 '이것'을 한다...백만장자들의 아침 생활습관은? (옥탑방의 문제아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