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와 페이코가 손잡고 환경사랑에 대한 인식과 고객 편의를 모두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 선물 캠페인을 10일부터 진행한다.

사진=이마트24 제공

고객들이 이마트24에서 페이코로 3회 이상 결제 시 선착순으로 ‘멸종 위기동물 캐릭터 드링크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으로 선물 받을 고객 확인을 위해, 페이코로 결제 전 ‘이마트2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앱을 통해 포인트 적립은 필수적으로 해야 한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드링크백을 2000개 준비했으며 준비된 수량이 선착순으로 모두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드링크백은 테이크아웃 컵이나 음료를 끼워 팔에 걸 수 있도록 제작된 편의 아이템으로,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이마트24와 페이코는 고객들에게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까를 고민하던 중 아이스커피를 많이 찾는 계절에 한 번 쓰고 버려지는 컵홀더를 줄일 수 있고, 고객의 편의까지 높일 수 있는 드링크백을 선물하기로 결정했다. 특히 드링크백을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환경 사랑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멸종위기 동물인 반달가슴곰, 붉은여우 이미지를 넣어 의미를 더했다.

이마트24는 아이스음료를 즐겨 찾는 계절을 맞아 업계 최초로 트렌디하면서 개념있는 드링크백을 선물하는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