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의 이중생활2’이 일상에서도 관객들을 만나려 한다.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슈퍼배드’ ‘미니언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의 흥행작 ‘마이펫의 이중생활’의 두 번째 이야기 ‘마이펫의 이중생활2’가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집구석 걱정에 하루도 편할 날이 없는 맥스(패튼 오스왈트)와 펫들, 우리가 몰랐던 펫들의 진짜 속마음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먼저 하림펫푸드는 6월 3일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녹아있는 사료 콜라보 기획팩을 출시했다. 이 패키지에는 반려동물의 주식과 간식뿐만 아니라 ‘마이펫의 이중생활2’의 예매 당첨 쿠폰이 있어 구매자들에게 영화를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며 전국 GS25와 33개 몰리스 펫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하림펫푸드 제공

이어 반려동물과 함께 안전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튜온펫 패키지로 반려인들의 펫심을 저격한 기아자동차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 캐릭터 이미지가 부착, 설치된 전국 14개 지점에서 7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신규 계약 고객들에게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몰리스 펫샵 스타필드 하남점과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7월 12일부터 영화 속 캐릭터들의 다양한 비주얼들로 꾸며져 반려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맥도날드에서는 7월 31일부터 9월 3일까지 어린이와 키덜트를 비롯한 전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해피밀 캐릭터 콜라보 상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려고 한다..

이처럼 각양각색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마이펫의 이중생활2’는 7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