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성큼 다가온 여름휴가, 가족들에게 가장 완벽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해 검색에 열중일 이들을 위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여행지 세 곳과 가족여행에 걸맞는 숙소 세 곳을 추천한다. 

르네상스 푸켓.

# 언제나 인기만점, 태국 푸켓

푸켓은 휴양지로 언제나 꾸준히 인기 있다. 그만큼 세계적인 유명 호텔 체인과 고급 리조트가 즐비한데, 그중 이미 유럽 여행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고 한국 여행자들 사이에서도 유명한 '르네상스 푸켓 리조트&스파'는 이색적인 건축 양식과 인테리어, 최고급 레스토랑과 바, 스파, 키즈 클럽 등을 보유해 흠잡을 데가 없다. 

특히 부모도, 아이도 만족할 만한 키즈클럽은 아이들이 노는 동안 어른들은 스파를 받거나 여유롭게 휴식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요가, 스트레칭, 카약, 스노클링 등 시즌마다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어 심심할 새 없다.

# 열대 섬에서의 로맨틱 홀리데이, 베트남 푸꾸옥

베트남 남서쪽에 위치한 푸꾸옥은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으로 섬의 50% 이상이 국립공원일 정도로 훌륭한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아름다운 푸꾸옥 롱비치가 펼쳐진 곳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은 루프탑 바에서 최고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고 5개의 다이닝 공간과 고급스러운 스파 시설은 열대 섬에서의 휴가를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여기에 4개의 야외 수영장과 알차게 갖춰진 키즈클럽 및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어린이가 있는 가족에게는 큰 장점이 될 것이다. 예약 시 매일 조식은 물론 공항과 호텔 간 왕복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며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기존 침구 이용 시 객실 최대 인원 내에서 조식을 포함해 무료 투숙이 가능하는 등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 푸꾸옥까지 비엣젯 항공 직항으로 도착 시 도착 당일 조식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필리핀 '원픽' 여행지, 세부

필리핀 최고의 휴양지는 뭐니뭐니해도 세부다. 세부에서 휴양의 모든 요소를 갖춘 리조트를 찾는다면 '크림슨 리조트&스파'를 추천한다. 세부 막탄 섬에 위치한 이곳은 아늑한 해변부터 열대 분위기에 어울리는 객실 건물, 2단으로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인피니티 풀, 최고의 시설을 갖춘 스파까지 휴양지 하면 떠오르는 모든 요소를 완비했다. 

인피니티 풀은 성인용과 어린이용으로 구분돼 있고 키즈 클럽도 운영해 어린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에게 큰 장점이다. 호비캣 세일링, 패러세일링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며 세부 시내 쇼핑몰과 리조트를 오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특히, 성인 2인, 어린이 2인 구성의 4인 가족이라면 조식부터 공항과 호텔 간 왕복 픽업 서비스, 객실 상황에 따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풀빌라의 경우 매일 이브닝 칵테일까지 모두 제공한다.

사진=에바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